기사 메일전송
세종인재평생교육진흥원 마약 근절 캠페인 동참…“마약은 절대 안돼”
  • 기사등록 2023-10-13 17:37:14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세종인재평생교육진흥원은 12일 마약 근절 ‘노 엑시트(NI EXIT)’ 캠페인에 동참했다.


노 엑시트(NO EXIT) 캠페인 동참 세종인재평생교육진흥원 임직원[사진-세종인재평생교육진흥원]

‘노 엑시트(NI EXIT)’는 경찰청과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가 올해 4월부터 시작한 캠페인으로 마약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마약범죄의 예방과 근절을 위해 펼친 범국민적 운동이다.


한덕수 국무총리, 최불암 배우 등 사회 각 분야의 인사들이 참여한 이번 릴레이 캠페인에 세종평진원은 업무적 협력관계인 한국여성수련원으로부터 지목을 받아 참여했다.


세종평진원 임직원은 ‘출구 없는 미로, 마약은 절대 안돼’라는 엑스표(X)를 한 인증사진을 누리집과 소셜미디어(SNS)에 공유하며 다음 참여자로 세종시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김종률)을 지목했다.


남궁 영 원장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여 미래인재를 양성하고 평생교육 진흥에 앞장서는 공공기관으로서 마약의 위험성을 알리는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었다”라며, “캠페인과 교육을 통해 마약중독의 심각성을 알려 건강하고 안전한 사회를 만드는데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0-13 17:37:1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