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반짝반짝 빛나는 선생님의 사랑 우리가 차곡차곡 채워갈게요... 세종시 우리학교 힐링 캠페인
  • 기사등록 2023-10-01 08:13:27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최대열기자] 세종시 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회장 박현숙)에서는 지난 22일 힐림캠프 발대식에 이어 오늘 반곡초등학교를 시작으로 ‘세종시 우리학교 힐링 캠페인’을 시작했다.



2학기가 시작되었으나, 일련의 교권 침해 사례가 지속적으로 발생되고 있고, 이에 선생님들의 무력감과 집단 우울감이 우려되는 상황이 지속되고 있어, 세종시 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에서는 교육 3주체의 일원으로 선생님들과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늘 행사에는 연합회 임원진들과 세종시의회 교육안전위원회 이소희위원님장과 반곡동을 지역구로 하는 김영현의원, 세종교육청 임전수 교육정책국장 등이 참석하여 선생님들께 힘을 실어주었다.


특히, 협의회에서 준비한 현수막과 피켓 외에도 반곡초등학교 학생들이 직접 만들어 온 응원 피켓을 들고 출근하는 선생님들을 응원하는 모습을 보였다.


박현숙 회장은 “세종의 모든 선생님들께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 선생님들이 힘을 내셔야 행복한 학교가 만들어져 우리 아이들도 즐겁게 학교 생활을 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대열기자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0-01 08:13:2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