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명희 세종시사회서비스원 원장, 마약근절 챌린지 동참 - 다음 주자로 정천석 울산시복지가족진흥사회서비스원 원장 등 지목
  • 기사등록 2023-08-03 13:19:30
  • 기사수정 2023-08-03 13:23:47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김명희 세종시 사회서비스원장은 최근 사회적인 문제로 떠오르는 마약을 근절하기 위해 ‘NO EXIT’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김명희 세종시 사회서비스원장은 최근 사회적인 문제로 떠오르는 마약을 근절하기 위해 ‘NO EXIT’ 캠페인에 동참했다.[사진-세종시사호서비스원]

경찰청이 주관하는 마약 근절 챌린지 ‘NO EXIT’ 캠페인은 전 국민이 힘을 모아 마약의 심각성을 일깨우고, 투약하는 순간 빠져나오지 못하는 마약의 중독을 방지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 원장은 조상미 중앙사회서비스원장의 지목을 받아 이번 챌린지에 참여하게 됐다.


김 원장은 다음 주자로 정천석 울산광역시 복지가족진흥사회서비스원 원장과 남궁영 세종인재평생교육진흥원장, 조주환 세종시 청소년 활동진흥센터장을 지목했다.


김명희 세종시 사회 서비스원 원장은 “마약은 본인의 인생 뿐만 아니라 사회를 병들게 하고 망가뜨리는 무서운 범죄”라며 “이번 릴레이를 통해 마약의 무서움을 경각시키고, 세종시사회서비스원 임직원들과 함께 마약 근절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8-03 13:19:3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