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용인시사회복지협의회, 좋은이웃들과 함께하는 희망 나눔 - 나눔이 연결되어 희망이 되는 행복발전소
  • 기사등록 2015-06-22 14:08:54
기사수정


용인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진희)는 지난 6월 18(목),19일(금) 이틀에 걸쳐 후원물품 나눔 행사를 가졌다.

 

▲ 희망나눔

 

메르스 중동호흡기 중후군의 확산에 따라 2015 희망복지 어울림 한마당 나눔 콩 세 알 심기 행사가 잠정 연기됨으로 인해 `나눔 콩 세 알 심기´ 행사의 일환으로 사전에 물품을 나누기 위하여 진행되었다.

 

이번 희망나눔 행사에 용인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과 기부 문화 정착을 위해 협의회와 함께 사랑과 관심으로 동행해 주신 회원기관 및 사회복지시설 80여 곳이 이틀에 걸쳐 참여하였다.

 

나눔 물품은 (사)여럿이 함께에서 후원한 단무지, (주)명신에프엔이스 남사지점에서 후원한 여름용 슬리퍼 그리고 (주)삼성전자에서 후원한 미니화분과 천연비누로 구성되었다.

 

참여기관의 한 기관장은 “물품 나눔 사업으로 인해 힘이 생기며 앞으로도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작지만 소중한 나눔 콩 한 알이 지속적으로 심기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올해 4월에 발대식을 가진 협의회 좋은이웃들 봉사단장은 “나눔 현장에서 직접 땀을 흘리며 봉사에 참여할 수 있어서 좋았고, 앞으로 우리 지역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업도 다양하게 진행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용인시사회복지협의회와 회원기관 그리고 좋은이웃들은 용인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과 정착을 위한 의미 있는 나눔 콩 한 알을 심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6-22 14:08:5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