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1월 27일 금요일 오늘의 운세 점쳐 보시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자료-더사주]


<1월 27일 오늘의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이때까지 내가 쌓아 온 명예와 노하우를 노리는 사람들이 많을 수 있습니다.

48年生 새로운 것을 시작하기보다 현재 가지고 있는 것을 지키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60年生 새로운 사람들을 많이 만나면 오늘 하루에 행운이 깃들게 됩니다.

72年生 재물운이 하강하니 예상하지 못한 돈이 나가거나 현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84年生 눈에 띄는 패션이나 스타일로 이성의 시선을 끌어 보는 것도 괜찮은 날입니다. 

96年生 사람을 대하는 것에 서툰 모습이니 대인 관계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그동안에 뿌린 것들을 거둘 수 있을 만큼 재물운의 흐름이 좋은 날입니다.

49年生 지금 계획하고 진행하는 일이 있다면 앞으로 나아가기가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61年生 재물운이 좋은 하루이니 자다가도 떡이 생기는 횡재수가 있습니다.

73年生 얌전하게 예금만하기보다는 투자나 재테크에 관심을 가져봐도 괜찮은 날입니다.

85年生 일을 엉망으로 만들고 싶지 않다면 게으른 태도를 지양해야 합니다.

97年生 그동안 오해로 불편했던 사람와의 사이가 급반전되며 개선될 수 있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판단력이 흐려지니 인간관계에 있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50年生 가까운 사람과 대립하고 싶지 않다면 쉽게 뒤로 물러서지 말아야 합니다.

62年生 운세의 흐름이 전반적으로 평이하니 무엇을 해도 큰 문제가 없겠어요.

74年生 나에게 불만이 있지만 차마 말하지 못하고 있는 사람이 있는 듯 합니다.

86年生 커플이 있다면 불필요한 의심으로 둘사이의 관계가 틀어질 수 있는 날입니다.

98年生 노력한 대가를 받기 위해선 좀더 힘을 내야 하는 시기이니 포기하지만 말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사기를 당할 위험이 크니 눈과 귀를 막고 지내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51年生 해결되지 않는 것에 매달리지 말고 냉정하게 잘라 주어야 일이 풀리는 날입니다. 

63年生 지금까지 자신이 해오던 것과는 다른 방향으로 새롭게 출발하기 좋은 날입니다.

75年生 주변의 소식이나 새로운 정보에 귀 기울이면 좋은 결과가 생기는 날입니다.

87年生 상대방으로 인해 일의 진행이 더뎌지니 고민이 많아지게 될 수 있습니다.

99年生 그동안 별 관심을 두지 않았던 이성친구에게 다른 감정이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오해를 받고 싶지 않다면 당신의 마음을 정확하게 표현해보세요.

52年生 행운을 쟁취하고 싶다면 적극적인 자세로 움직여야 하는 하루입니다.

64年生 다른 사람과의 돈거래는 피하는 것이 좋으며 재물관리가 필요한 때입니다.

76年生 누군가를 직접 만나기보다 간접적으로 소통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88年生 자연스러운 만남 속에서 당신의 눈에 띄는 사람을 만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00年生 싱글이라면 직접 만남보다는 온라인을 통한 만남이 행운이 따를 수 있는 날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누군가의 도움을 받기에 적절치 않으니 문제를 스스로 해결해야 하는 날입니다. 

53年生 무리없이 일을 마무리 짓고 싶다면 편안한 마음을 가지는 게 중요합니다.

65年生 소득 대비 지출만 더 커질수 있으니 되도록 만남을 갖지 않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77年生 쓸데없는 지출이 생겨날 수 있으니 계획적인 소비 계획을 세우면 좋은 날입니다.

89年生 연인 간의 다툼이 커지니 이별을 고려할만큼 상황이 심각해질 수 있습니다.

01年生 갑작스럽게 멀어진 연인이 있다면 다시 두사람의 관계가 좋아질 수 있는 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당신의 소유욕이나 집착 때문에 주변 사람과 다툼이 일어날 수 있는 날입니다.

54年生 높은 명예를 얻고자 주변을 강하게 의식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6年生 운의 흐름이 좋으니 여러 가지 행운이 꾸러미로 들어오는 날입니다. 

78年生 부부간에 금전과 관련하여 다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하는 날입니다. 

90年生 주변 사람들과 마음이 다르니 일의 성과가 더디게 나타날 수 있겠어요.

02年生 이성과의 인위적인 만남보단 우연한 만남을 기대해 봐도 좋은 날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몸과 마음에 활기가 떨어지니 외부 활동을 하기 적절치 않은 날입니다.

55年生 일희일비 하지 말고 편안한 마음을 가지면 문제 없이 하루를 보낼 수 있겠어요.

67年生 내가 변덕스러운 모습을 보이니 나에 대한 신뢰가 하락할 수 있습니다.

79年生 우연히 얻게 된 수익으로 안정된 생활을 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91年生 별일 아닌 것은 그냥 넘겨야 합니다. 괜히 트집잡아 귀찮은 일을 만들지 않는게 좋아요.

03年生 오늘은 연애운이 따라주지 않으니 일이나 학업에 집중하기 좋은 날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마음이 잘 맞는 친구를 만나니 이때까지의 불안감이 모두 해소될 수 있는 날입니다.

56年生 주변의 분위기가 좋아지니 나의 운세도 절로 좋아지는 듯한 모습입니다.

68年生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생활 속에서 긴장을 줄일 필요가 있습니다.

80年生 자존심에 상처를 받고 싶지 않다면 가까운 친구와의 말다툼을 주의하세요.

92年生 꾸준히 나를 지켜 줄 금전운이 도래하고 있으니 주변을 잘 둘러보도록 하세요.

04年生 주변에 나를 과감히 드러낼 때 좋은 기회와 행운이 찾아오게 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계획하던 일들이 순차적으로 잘 진행되니 기대한 만큼 행운이 따라오는 날입니다. 

57年生 재물운이 하향곡선을 그리니 돈은 들어오지만 그만큼 씀씀이가 커지는 날입니다.

69年生 재물의 흐름이 좋으니 돈 문제를 한꺼번에 해결할 계기가 마련되는 날입니다. 

81年生 지나치게 현실감이 없는 동료로 인해 난처한 상황에 처할 수 있습니다.

93年生 새로운 분야에 도전해 익숙치 않은 일을 시도해보기 좋은 날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신체적인 리듬이 저조한 듯 하니 작은 사고가 생겨날 위험이 있는 하루입니다.

58年生 행운을 빨리 취하고 싶다면 내가 솔선수범하여 먼저 움직일 필요가 있습니다.

70年生 다른 사람들의 말에 현혹되어 손실을 볼 수 있으니 객관적인 시선을 가져야 합니다.

82年生 사소한 일도 화끈하게 결정을 내리지 못하니 주변의 핀잔을 들을 수 있겠어요.

94年生 삼각관계에 휘둘릴 위험이 있으니 이성과 관련해 신경을 써야하는 날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내가 계획한 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으니 사람을을 다그치게 될 수 있습니다.

59年生 나를 찾는 사람이 많으니 이런 저런 연락을 많이 받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1年生 인간관계운이 좋으니 우연히 만난 사람과도 잘 통한다는 생각이 드는 날입니다. 

83年生 주변사람들을 의심하고 친구들을 질투하는 등 신경이 예민해질 수 있습니다.

95年生 괜스레 이성을 만나봐야 쓸데없이 시간만 낭비할 수 있는 날입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1-27 09:48:4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