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1월 19일 목요일 오늘의 운세 점쳐 보시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자료-더사주]


<1월 19일 오늘의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다른 사람을 설득하는 일이나 대인관계와 관련된 일에는 신중해야 되는 날입니다.

48年生 돈 문제로 인해 사람들과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거리를 두면 좋은 날입니다.

60年生 상승세를 보이는 운을 유지하며 몸과 마음의 컨디션과 균형을 맞춰가는 날입니다.

72年生 어려움을 이기고 견디면 뜻밖에 호시절이 빨리 찾아올 수 있는 하루입니다.

84年生 오늘은 얼마나 행동하느냐에 따라 손에 넣을 수 있는 행복의 크기가 달라집니다.

96年生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는 이성과의 만남을 기대해 봐도 좋은 날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가족이나 친구들이 나를 간섭하려 하니 약간의 의견 충돌이 생길 수 있습니다.

49年生 뛰어난 말재주가 빛이 나니 하고 싶은 일을 궤도에 올리기에 좋은 날입니다.

61年生 공사를 불문하고 판단하기 어려운 결단을 내릴 일이 많아지는 날입니다.

73年生 매사에 빨리 결과를 내려 하니 약간의 실수를 범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85年生 훌쩍 혼자 찾아간 곳에서 누군가와의 좋은 만남이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97年生 지금 있는 곳과 먼 곳, 혹은 해외에서 좋은 정보를 얻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가족들에게 의지하려는 마음이 커지니 자식들이 나를 꺼리게 될 수 있습니다.

50年生 사회활동을 통해 평생 우러러보며 존경할 만한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62年生 해야 할 일이 쌓여가니 혼자보단 누군가와 함께 하면 좋은 날입니다.

74年生 약간의 안 좋은 기운이 깃들어 있지만 원칙을 따르면 행운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86年生 무리라고 생각해 시작을 머뭇거리던 일에 도전하면 행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98年生 어려운 문제가 생기니, 주변의 지인이나 친구들에게 SOS를 청하면 좋은 날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주변의 압박이 힘들어도 참고 견디면 뜻밖의 기쁨이 찾아오는 날입니다.

51年生 배우자와 서먹했던 일이 있었다면 솔직한 대화로 털어 버리기 좋은 하루입니다.

63年生 더불어 살아가는 마음으로 타인과 협조하고 이익을 나누기 좋은 날입니다.

75年生 자신감을 가지고 일을 추진하면 뜻하는 대로 이루어지는 날입니다.

87年生 미래를 위해 지금 자신이 무엇을 해야 할 지 차분히 다시 설계해 보는 날입니다.

99年生 나의 이상형을 현실에서 마주하게 되며 애정운이 대폭 상승하게 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까다롭게 따지지 말고 칭찬하고 격려하면 모든 일이 즐거워지는 날입니다.

52年生 재물을 탐하지 말고 헌신적인 행동으로 명예를 지켜야 하는 날입니다.

64年生 그동안의 슬럼프를 극복해내고, 어려워했던 일들이 술술 풀리는 날입니다.

76年生 지금까지의 자신을 되돌아보고 앞으로의 중대한 결정을 내려야 하는 날입니다. 

88年生 애정운이 상승하니 멋진 데이트가 예상되고 만남 자체가 즐거운 날이 됩니다.

00年生 대인관계에 있어 길한 기운이 작용하니, 나의 강력한 조력자를 만날 수 있겠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난처한 상황에 처해있으니, 힘쓰지 말고 잠시 쉬면서 숙고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53年生 내 능력 밖의 일에 도전하면 남의 눈에는 욕심이 가득하게 보이는 날입니다.

65年生 내부의 시기 질투가 있으니 추진 중인 일을 잠시 중단하게 될 수 있겠어요.

77年生 일이 잘된다고 무리하게 확장을 진행하면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89年生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동원해 동료나 친구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날입니다.

01年生 괜히 욱하는 마음이 생겨나니 일을 그르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상대에게 인색하고 나태한 모습을 보이니 내게서 멀어지려 할 수 있습니다.

54年生 일 처리를 급하게 진행하니 자잘한 실수가 계속 생겨날 수 있습니다.

66年生 대인관계에서는 자존심을 자제해야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78年生 한곳에 머물러 있는 것보다 움직이고 변화를 시도하는 것이 도움이 되는 날입니다.

90年生 들뜬 기분에 덜렁거리다 물건을 잃어버리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02年生 최대한 많이 움직일수록 내가 얻는 것이 늘어나게 되는 날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지난 일에 얽매이지 않고 후련히 떠나보낼 때 이득이 생겨나는 하루입니다.

55年生 친구나 주변사람들의 말을 잘 믿는 당신의 팔랑귀 때문에 문제가 생길 수 있겠어요.

67年生 그동안 노력한 것에 대한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기대해 봐도 좋은 날입니다.

79年生 어려운 일이라고 피하지 말고 정면으로 돌파해 나가야하는 날입니다.

91年生 오늘 처신을 잘못 했다간 그동안 공들인 탑이 우르르 무너지게 될 수 있습니다.

03年生 각종 사건, 사고를 막고 싶다면 지금 하는 일에만 집중해야 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일이 생각대로 풀리지 않는다고 조급한 마음을 먹어선 안 되는 날입니다.

56年生 괜한 후회를 하고 싶지 않다면 주위 사람들에게 감정 표현을 자제해야 합니다.

68年生 매사에 지나침만 삼간다면 별 탈 없이 넘어갈 수 있는 하루입니다.

80年生 기존방식을 고수하기보다 마음을 열고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는 것이 나은 날입니다.

92年生 잠시 스쳐가는 인연이라도 무심하게 지나치지 않으면 귀인이 되어 돌아오는 날입니다.

04年生 연인과의 합이 좋으니 데이트를 가지면 기억에 남을 만큼 즐거운 하루가 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적당히 만족하고 아랫사람들에게 물려주는 아량을 베풀기 적절한 날입니다.

57年生 다른 사람의 말에 이리저리 휘둘리고 싶지 않다면 나만의 신념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69年生 과거의 미련이나 돌이킬 수 없는 일들을 빨리 잊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81年生 사람들을 만날 때 예의와 매너를 지키며 성숙하고 세련된 모습을 보여줘야 해요.

93年生 의외의 장소에서 우연한 만남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주는 날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상대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더라도 조금 참고 견딜 필요가 있는 하루입니다.

58年生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되도록 여유롭고 느긋한 모습을 보여줘야 하는 날입니다.

70年生 어떤 일이든 마음이 가는대로 직감에 따라 쉽고 단순하게 처리해야 하는 날입니다. 

82年生 많은 것을 보고 경험하며 새로운 것을 배우거나 직책을 맡게 될 수 있습니다.

94年生 마음속에 감성과 아쉬움이 넘쳐나 아무 이유 없이 허전하고 눈물이 나는 날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조용히 지금의 자리를 지키며 좋은 때를 기다리기 좋은 하루입니다.

59年生 만사가 순조로우니 특별한 근심이나 걱정 없이 무탈한 하루가 되겠습니다.

71年生 미심쩍은 일이나 문제를 다시 확인하며 철저한 점검을 해야 하는 날입니다.

83年生 긍정적인 마음과 여유를 가지면 영화 같은 일들이 생겨나는 하루입니다.

95年生 모든 것이 뜻한 대로 풀리며 바라던 목표나 소원이 이루지는 날입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1-19 10:01:0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