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1월 10일 화요일 오늘의 운세 점쳐 보시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자료-더사주]


<1월 10일 오늘의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중요한 일이 지체되지 않길 바란다면 타인과이 대립을 줄이는게 좋습니다.

48年生 많은 사람과 만남의 기회가 주어져 활동성이 크게 증가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0年生 형제와의 다툼을 피하고 싶다면 재물, 금전과 관련하여 언급을 자제해야 합니다.

72年生 신중히 생각하고 행동하니 내가 움직일 방향이 어느 정도 정해진 듯 합니다.

84年生 절대 하고 싶지 않았던 일이 주어지지만 주변의 도움으로 충분히 극복 가능합니다.

96年生 내게 다가오는 구설수를 피하고 싶다면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야 하는 날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만남과 일의 진행이 지연되지 않길 원한다면 철저히 계획에 따를 필요가 있어요.

49年生 일의 진행에 있어 막막함을 느끼고 싶지 않다면 다른 사람의 힘을 빌리는 게 좋습니다.

61年生 일처리에 있어 실수를 면하고 싶다면 조급한 마음을 떨쳐내야 하는 하루입니다.

73年生 움직인만큼 결과가 따르니 바쁘게 움직여 마무리를 잘 하게 되는 하루입니다.

85年生 이동과 관련하여 길한 운이 따르니 이사, 이직운이 대폭 상승하는 날입니다.

97年生 스스로 본인의 위치에 대해 고민하며 생각이 많아지는 하루가 될 수 있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유연한 태도와 조화로운 대인관계를 유지하면 모든 일이 수월하게 진행됩니다.

50年生 신뢰가 중요한 하루이므로 말 한마디라도 신중하게 한다면 좋은 기회가 옵니다.

62年生 남의 허물이 커 보여서 남을 비판하면 오해의 소지가 발생할 수 있는 날입니다.

74年生 모든 일들이 바쁘게 움직여 눈코 뜰 새 없지만 잠시 쉬어갈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86年生 무심코 내뱉은 말 한마디가 내 발목을 잡고 넘어뜨릴 수 있는 날입니다.

98年生 남들보다 너무 앞서가거나 뒤쳐지게 되면 문제가 생겨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주변을 잘 정리하고 마음을 다스리면 생각지도 못했던 도움의 손길이 이어집니다.

51年生 시작은 어려울 수 있으나 고생 끝에 행운이 찾아오게 되는 날입니다.

63年生 다른 사람의 도움 없이 스스로 해결하려는 의지가 강하게 생기는 날입니다.

75年生 항상 같은 자리에 머물러 있으니 지루함을 느끼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87年生 긴 시간 동안 행복과 불행 사이를 거쳐 복을 한아름 가지고 오는 날입니다.

99年生 구설에 오를 위험이 있으니 말과 행동을 신중히 할 필요가 있겠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아직 부족한 점은 있으나 당신의 열정으로 주어진 일을 충분히 완수 가능합니다.

52年生 평소 대인관계를 소홀했다면 오늘부터 적극적으로 관계개선을 시도하면 좋겠어요.

64年生 작은 일에 너무 신경 쓰다 보니 사소한 스트레스가 쌓일 수 있는 날입니다.

76年生 지출에 관해 결정할 일이 생기지만 확신이 서지 않아서 망설이게 될 수 있습니다.

88年生 남쪽에서 이성의 기운이 강하게 들어오니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겠어요. 

00年生 학업운이 따르니 조금만 노력해도 남들보다 좋은 결과를 얻을 날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무엇을 해야 할지 결정하지 못하는 건 자신의 게으름 때문일 수 있습니다.

53年生 당신의 앞에 해결하지 못하는 일은 없으니 쭉 밀고 나가면 좋은 운세입니다.

65年生 컨디션이 점점 저조해지는 것을 느낀다면 무리하게 일을 진행하는 것을 중단해야 합니다.

77年生 숨겨두었던 당신의 능력을 끌어 올릴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오는 날입니다.

89年生 빠른 환경에 적응하여 주어진 일을 순조롭게 처리하니 상사들의 눈에 드는 날입니다.

01年生 오늘은 중간에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들어 갈팡질팡 할 수 있는 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분주하게 움직이지만 결과는 보잘 것 없고 허망하게 마무리 될 수 있습니다.

54年生 부지런히 사람들을 만나고 다니면 생활에 큰 변화가 일어나는 날입니다.

66年生 앞만 보고 가고 뒤를 돌아보거나 지난 일에 미련을 버려야 하는 날입니다.

78年生 정적인 생활을 한다면 평이한 운이나 동적으로 간다면 기운이 상승하는 운입니다.

90年生 이성운이 상향곡선을 그리는 날이니 데이트나 소개팅을 하기 좋겠어요.

02年生 약간의 실수가 동반되어도 뒤로 물러서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야 하는 날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오늘은 가족들과 마찰이 생겨 상대에게 마음에도 없는 말과 행동을 할 수 있겠어요.

55年生 스스로 해결할 능력이 없으니 겸허히 받아들이고 수용하게 될 수 있습니다.

67年生 모든 것들이 다 내 뜻대로 이루어지지는 않지만 최선을 다해 볼 필요 있어요.

79年生 어려운 상황에서도 꿋꿋하게 마음을 먹는다면 위기를 지혜롭게 극복할 수 있어요.

91年生 하는 일에서 성과가 나거나 기대하던 일에서 행운이 따르는 하루입니다.

03年生 큰 대회에 입상하거나 시험에 합격의 기운이 깃들어 기쁜 일이 생기는 날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재정적으로 안정을 찾고 거래성사가 원활히 이뤄지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56年生 수입이 늘어나는 만큼 지출 또한 늘어나는 날이니 금전관리에 신경 써야 합니다.

68年生 애인이나 부부간의 애정운이 강하게 상승하니 관계를 돈독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80年生 즐길 때 즐기더라도 나의 위치를 잘 알고 상대를 대해야 되는 날입니다.

92年生 꾸준함이 돋보이는 날이니 인내와 끈기를 가지고 하던 일을 밀고 나가야 하는 날입니다.

04年生 불안한 마음을 비워내면 그 결과로 기쁜 일이 계속해서 들어오는 날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사소한 병이라고 생각했지만 생각보다 고통이 커져 심신이 지칠 수 있겠어요.

57年生 억지로 자신을 내세우려고 하면 자신의 현 위치에서 밀려 나갈 수 있습니다.

69年生 타인과의 마찰로 원하는 목적 달성이 멀어지고 어려움만 가중될 수 있는 날입니다.

81年生 오늘은 유흥과 음주를 멀리해야 말없이 조용히 넘어갈 수 있는 하루입니다.

93年生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거나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 좋은 날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여유와 경쟁력이 생기니 대인관계에서도 나의 존재감이 활기를 띠는 날입니다.

58年生 앞만 보고 달려와 몸과 마음이 지친 상태이니 조금 쉬어 가도 좋은 하루입니다.

70年生 기회는 여러 번 오지 않으니 적극적으로 움직이고 빠른 결정을 내려야 하는 날입니다.

82年生 성실하게 쌓아온 당신의 실력이 돋보이며 내 능력을 널리 뽐낼 수 있습니다.

94年生 마음을 자중하고 맡은 일에 충실하면서 화합을 시도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신경이 예민해져 주변사람과의 사소한 다툼이 이어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59年生 오늘은 가족과 작은 일까지 함께 공유하며 앞으로의 계획을 수립하는 날입니다.

71年生 연인 혹은 부부와 마음이 잘 통하니 내 마음을 숨김없이 표현하기 좋겠어요.

83年生 새로운 만남이 예상되니 바쁘게 움직이며 여러 곳에 관심이 생겨나는 날입니다.

95年生 오늘의 위기를 내일의 기회로 삼고 일을 추진하면 좋은 날입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1-10 09:50:4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