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1월 5일 목요일 오늘의 운세 점쳐 보시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자료-더사주]


<1월 5일 오늘의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가까운 지인들과 담소를 나누며 삶의 여유를 가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48年生 바라던 모든 것이 기회를 맞아 내 마음대로 무엇이든 할 수 있는 날입니다.

60年生 뛰어난 말솜씨로 주변사람들을 장악하여 주도권을 얻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2年生 기회는 항상 오는 것이 아니니 기회다 싶으면 꼭 잡아야 하는 날입니다.

84年生 주변을 의식하고 눈치 살피는 일에 신경이 많이 쓰일 수 있는 날입니다.

96年生 전반적인 기운이 상승세를 타고 있으니 뭐든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겨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자기 고집만 완강하게 주장하니 가족들이 내게 다가오길 어려워해요.

49年生 오늘은 하던 일들을 남에게 맡기고 쉬고 싶은 마음이 들 수 있는 하루입니다.

61年生 나를 이해하고 응원하는 지인들이 생기니 더욱 든든한 마음이 생겨나는 날입니다.

73年生 나를 위해 배려하고 응원해준 가족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는 날로 보내보세요.

85年生 이상하게 일이 자꾸 꼬이니 내 발에 내가 걸려 넘어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97年生 추운 날씨만큼 쓸쓸했던 마음을 꽉 채워줄 새로운 연인을 만나기 좋은 날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기억력이 예전 같지 않으니 서럽고 쓸쓸한 마음이 커질 수 있어요.

50年生 상대의 마음이 내 마음과 같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여서 상심할 수 있겠어요.

62年生 재물 손실과 감정 소모로 인하여 신경이 날카로워 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74年生 지금 하는 일에서 새로운 사람을 마주하게 되고 이익이 창출할 수 있습니다.

86年生 업무적인 능력이 향상되고 아이디어도 뿜어져 나오니 인정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98年生 친구와 연인사이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각별히 유념해야 할 필요가 있겠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나만 생각하고 내 생각만 내세우니 사람들이 나를 멀리 하게 될 수 있어요.

51年生 소중히 여기던 내 것을 잃게 되니 애간장 타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3年生 너무 급하게 생각하여 일을 시작하면 쉽게 그르칠 수 있는 날입니다.

75年生 신경이 예민해져 다른 사람과 다툼이 생기고 금전적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87年生 오늘은 만남의 기운이 좋지 않으니 좋은 결과물을 얻기 어려운 듯한 날입니다. 

99年生 친구들과 함께 하면 괜한 시비에 휘말리며 곤란해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일의 진행이 늦추어져도 잠시 뒤로 밀릴 뿐이지 바라는 대로 이루어지는 하루입니다.

52年生 나의 노하우에 사람들이 값을 매겨 판단하려 하니 자존심이 상할 수 있겠어요.

64年生 본인과 상관없는 일에 앞장서면 남과 다툼으로 인해 금전손실이 생길 수 있어요.

76年生 나를 인정하지 않고 내 의견을 무시하니 실망과 좌절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88年生 이때까지의 노력과 능력을 인정받으니 마음이 개운해지는 날입니다.

00年生 믿는 친구에게 털어놓은 비밀인데 주변 사람들이 다 알고 있을 수 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주변사람들이 내 진실한 마음을 몰라주니 속상하고 억울한 하루 될 수 있어요.

53年生 별 뜻 없이 내뱉은 말과 행동이지만 주변 사람들에게 큰 상처 줄 수 있겠어요.

65年生 서로를 사랑하지만 바라보는 있는 곳이 다르다고 느낄 수 있는 날입니다.

77年生 선두에 서서 적극적으로 대처하니 나를 따르는 사람이 많아지는 날입니다.

89年生 평소보다 지출이 많아지니 쓰고 나서도 후회가 따라오게 될 수 있겠어요.

01年生 만들어진 길이 있지만 나와 맞지 않는 길일 수 있으니 우회하는 방법도 생각해봐요.


말띠 운세

42年生 아랫사람이 내 자리를 탐내는 듯 하니 위기감을 느낄 수 있겠어요.

54年生 앞길에 장애물이 생겨 막힘이 있겠다고 생각하나 조력자의 도움이 손짓하네요.

66年生 오늘은 뜻밖에 얻어 걸릴 수 있는 횡재수가 강하게 작용하는 날입니다.

78年生 주변 사람들이 당신의 노하우를 얻으려고 이리저리 눈치만 보는 듯 합니다.

90年生 새로운 취미활동이나 여가활동을 즐기기에는 내 기운이 다소 약한 듯 하네요.

02年生 활동의 기운이 상승하니 에너지 소모가 강하여 과식을 할 수 있는 날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나 자신을 뒤돌아보고 재정비하는 시간을 가지며 도약을 준비하는 날입니다.

55年生 친구도 많이 만나고 새롭게 알게 된 사람들과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67年生 밖에서의 스트레스를 집에 와서 푸려고 하니 다툼이 발생할 수 있겠어요.

79年生 당장 편하고 좋아 보이는 것에만 눈독들이니 실속이 없을 수 있어요.

91年生 조건 없이 좋아한 상대가 나에게 이것저것 따져 물으니 기분이 상할 수 있겠네요.

03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조언을 하지만 내 말대로 따라주지 않으니 답답할 수 있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오늘 외출 계획이 있으면 접촉 사고수가 있으니 먼 곳은 삼가는 게 좋습니다.

56年生 현실에서 많은 것을 얻기 위해 건강까지 포기하는 듯한 모습입니다.

68年生 순조롭게 일이 진행되는 듯 했지만 결과가 시원치 않게 나올 수 있겠어요.

80年生 남에게 몰래 어진 일을 하거나 도움을 주면 행운이 저절로 들어오는 날입니다.

92年生 부끄러움 때문에 거짓말로 나의 민낯을 포장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04年生 마음에 드는 이성이 생기니 설렘이 물결치듯 출렁이게 되는 하루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지병이 있다면 오늘은 좋아질 조짐이 보여 기분이 상쾌해지는 날입니다.

57年生 걱정 했던 일들이 하나씩 풀려가고 자신감과 용기를 얻는 날입니다.

69年生 소극적인 모습을 보이니 사람들도 나를 쉽게 생각해 이용하려 할 수 있어요.

81年生 기존의 좋은 인연이 또 다른 인연을 불러오게 되는 형국의 운세입니다.

93年生 시간이 다소 많이 소요가 되더라도 내가 가지고 있는 능력을 보여줄 필요 있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나무에서 물고기를 구한다는 말처럼 말도 되지 않는 고집을 부릴 수 있겠네요.

58年生 괜한 자존심을 내세워 주변의 도움을 거절하고 후회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70年生 겸손하지 않으면 타인 눈에 건방지게 보여 시비 거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82年生 문득 지금의 생활이 외롭다 느껴지며 주변에 연락을 취하고 싶어질 수 있어요.

94年生 근검절약하고 아끼며 살아가는데 주변에선 나를 짠순이라 부르는 듯 하네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대단하고 크게 생각했지만 형편없고 보잘 것 없는 것이란 걸 알게 될 수 있어요.

59年生 여럿이 모여 일을 계획하고 실행했지만 각자에게 돌아오는 것은 없는 듯 합니다.

71年生 물러설 곳이 없다면 온 힘을 다해 전진하여 결과물을 습득해 와야 하는 날입니다.

83年生 누군가 도움을 청하면 조건없이 인정을 베풀어 줄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95年生 관심없던 사람의 새로운 면을 알게되어 상대를 다시 보게 될 수 있어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1-05 09:46:1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