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종시, 종촌동 통장협의회, 소외이웃 위한 모금 동참 - 매년 성금 기탁 눈길…소외계층 겨울나기 지원 예정
  • 기사등록 2022-12-30 10:38:20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세종시 종촌동 통장협의회가 연말연시를 맞이해 종촌동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지난 29일 성금 30만 원을 전달했다.


종촌동 통장협의회가 연말연시를 맞이해 종촌동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지난 29일 성금 30만 원을 전달했다.[사진-세종시]

이번 기부는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추진 중인 ‘희망 2023 나눔 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한 것으로 이날 기부한 성금은 어려운 이웃의 겨울나기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종촌동 통장협의회는 매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저소득 가구 지원을 위한 성금을 기탁 하고 있다.


평소에도 깨끗한 세종 품격있는 도시 가꾸기(국토대청결운동), 가로수 돌보미, 지역행사지원 등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봉사를 이어가고 있다. 


김승기 회장은 “어려울 때일수록 작은 나눔도 큰 도움이 될 수 있다”라며 “나눔의 정신으로 행복한 종촌동을 만드는데 통장님들 모두 일조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박미애 종촌동장은 “희망찬 2023년을 맞이할 수 있도록 귀한 성금을 모아주신 통장협의회에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성금 전달로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2-30 10:38:2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