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10월 12일 수요일 오늘의 운세 점쳐 보시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자료-더사주]


<10월 12일 오늘의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폼은 안나지만 그래도 실속있는 득템이 생기네요. 불법적인 일만 아니면돼요.

48年生  갈등이 생기면 해결하려 하지 말고 시간을 두고 상대를 이해해 보려 노력해요.

60年生  지금당장 눈앞의 실익이 아니더라도 언제가는 보상을 받을수 있으니 참아봐요.

72年生  시간이 오래 걸릴수 있어요. 그래도 미래에 대한 자신의 가능성을 시험해봐요.

84年生  소속된 곳의 이동으로 인해 나의 거처가 옮겨지고, 좋은 기회를 얻게됩니다!

96年生  좋은 조건과 지역을 찾아 돌아다닙니다. 먼 곳 출입을 하게 될 수도 있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갇혀있는 꼴이지만 거기서 편안히 지내고 있어요. 아무런 걱정 없어 좋아요.

49年生  시작은 노력이 필요하겠지만 결국 좋은 성과와 결과를 얻는 좋은 기회입니다.

61年生  내가 노력한 것에 비해 많은 것을 얻을수 있는 행운의 하루가 될 것입니다!

73年生  호수 위의 백조처럼 겉으로는 우아해 보일지라도 밑으론 힘든 상황이 됩니다.

85年生  지치고 힘든 여정 속에서도 꿋꿋하게 노력했더니 새로운 기회가 찾아오네요.

97年生  마음은 힘든데 몸은 편해요. 답답한 이곳을 탈출하면 몸은 고생, 마음은 편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내가 시작한 일이 마무리가 돼가요. 시간이 가서 절로 해결되는 일도 있어요.

50年生  철학, 종교, 심리에 대해 관심이 많아지고 마음공부를 해보는것도 추천드려요.

62年生  진행속도가 더디네요. 자신에 대해 돌이켜보고 반성하는 시간 가지면 좋아요.

74年生  새로운 일보다 과거의 일을 재기하고 복귀할 수 있고 과거의 인연과 연락돼요.

86年生  단기적인 효율에는 효과적인 날이니 단타의 승부, 치고 빠지기를 잘해야돼요.

98年生  다소 버거운 느낌이 들고 함께 하는것의 속도가 굉장히 느려지는 하루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혼자해도 되는 일이지만 친구, 동료의 도움을 받아서 일이 쉽게 해결됩니다.

51年生  항시 주변에서 나를 지켜주는 사람이 있는 기분이 들고 마음이 든든합니다. 

63年生  물이 흙에 스며드는 것처럼 자연스럽게 나에게 유리하도록 일이 흘러가네요!

75年生  나를 끌어주고 지지해주는 스폰서, 상사에 의해 나는 승진의 기회를 얻었어요.

87年生  이때까지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좋은 기회가 왔으니 잘 잡으셔야 합니다!

99年生  내가 받은 혜택은 나혼자 이룬게 아니니, 가족과 친구에게 감사함을 표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뜻하지 않게 가진 혜택이 오히려 부담스럽네요. 여러사람들과 나누며 살아요.

52年生  내가 가진것을 나눠가져야 할 판입니다. 원래 내 것이 아니었다 생각하세요.

64年生  숨겨왔 일이 드러날 수 있습니다. 문제가 되지 않게 미리 대비책으 준비해요.

76年生  직장이 먼 곳으로 발령이 나요. 혹은 외부출장이 나서 먼곳 출입을 하게돼요.

88年生  참고 인내하는게 능사가 아닙니다. 더 큰 문제가 되지 않게 의견을 나누어요.

00年生  보잘것 없어 보이는게 사실은 실리가 생긴 상황이네요. 겉으로 판단 말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뜻밖의 이익이 생겼네요. 이제 어느정도 불로소득을 기대하며 살게 되었어요.

53年生  여유와 안정적인 삶을 원해요. 여가생활 하고 인생을 즐기며 살겠다 다짐해요.

65年生  새로운 반전의 기회가 온것 같아요. 악착같이 버티고 살아온 삶의 선물입니다.

77年生  내가 열심히 노력해 온 것들에 대한 보상을 받고, 이젠 편하게 살수 있습니다.

89年生  내 공을 타인에게 뺏긴 것처럼 차별을 받는 기분이네요. 다음 기회를 노려요.

01年生  땅속에 보석이 묻혀 드러나지 않은듯, 나의 가치가 인정받지 못해 안타까워요.


말띠 운세

42年生  내마음이 내마음대로 컨트롤이 안되는것 같네요. 결단을 내려야 할 것 같아요.

54年生  모두가 좋은 쪽으로 결론나기는 어렵죠. 피해가 없도록 잘 결정하셔야 합니다.

66年生  경험적 노하우를 바탕으로 마무리와 새출발이 잘 진행되도록 지금 해야합니다.

78年生  끝이 없는일, 무리한 지출, 과도한 업무로 과로직전. 건강 관리부터 해야해요.

90年生  결실까지가 시간이 꽤 걸립니다. 적당한 시기를 찾아 청산, 개편을 생각해봐요.

02年生  욕심을 버려야만 해요. 자기 분수와 자기 그릇를 잘 알고 결정하셔야 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대세의 흐름을 따르는 것이 최고의 방법! 내가 할수 있는 능력을 벗어났어요.

55年生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힘든 상황이라면 종교적 활동으로 도움을 받아 보세요.

67年生  호랑이한테 물려가도 정신만 차리면 산다 했어요. 위기의 순간 기회가 옵니다.

79年生  도망치고 포기하면 더 문제가 됩니다. 이럴수록 더 간절히 살려고 노력해요.

91年生  나로 인해 누군가는 도움을 받는다 생각하면 손해라도 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03年生  멘탈과의 싸움입니다. 마음을 강하게 먹고 버티면 무조건 이기는 게임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처음의 난관만 잘극복하면 그 다음은 순탄대로 입니다. 액땜이라고 생각해요.

56年生  남에게 말못할 속쓰릴 일로 밤마다 눈물 짓고 있네요. 크게 한숨을 내셔봐요.

68年生  고민, 걱정을 함께 하기가 오히려 부담스럽네요. 혼자가 편하다 생각 됩니다.

80年生  너무 융통성 없이 칼같은 잣대로 이 상황을 해결하려면 어려운 문제가 돼요.

92年生  이제는 자신의 능력을 활용할 때입니다. 여지껏 준비한 것을 맘껏 보여줘요.

04年生  꾹 참았던 감정이 쏟아져 나오네요. 당장은 시원하겠지만 이후가 걱정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노력이나 수고로움없이 자연스럽게 내가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을 거에요!

57年生  주변상황이 나에게 유리하게 작용되고 있어요. 든든한 배경이 나를 지켜줘요.

69年生  내가 더 노력하고 우리가 함께 협동하여 이루면 큰 이익을 얻을수 있습니다.

81年生  산에서 금광이 발견된 것처럼 모두가 나의 진가를 알고 내 능력을 인정해줘요.

93年生  이제부터 안정기에 접어드니 마음에 여유로움도 생기고 얼굴도 생기가 돋네요.


개띠 운세

46年生  탄탄한 기반이 되어 있어요. 이제 그동안 미뤘던 일을 하면서 여유를 느끼세요.

58年生  무슨 일이 생길 것 같은데 평화로워 오히려 불안해요. 현재의 상황을 즐겨봐요.

70年生  역할이 여러개라 부담감과 압박감이 생겨 힘들지만 터닝포인트가 될것입니다.

82年生  경험과 능력, 그리고 배경 이 모든 것이 당신의 노력으로 이룬 것들이랍니다!

94年生  지금 마무리단계이니 쓸데없는 감정낭비로 다된밥에 코빠트리는 일 없게 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도인의 마음으로 이 상황들을 넘기세요. 시련엔 다 이유가 있는 법이니까요.

59年生  힘든 마음을 위로받을수 있는 곳이 있는 것만으로도 위로가 되는 하루입니다.

71年生  생각을 깊게하면 걱정이 돼요. 오히려 부정적 결과가 나오니 생각을 비워요.

83年生  현실적이고 안정적인 해답을 찾기 위해서는 자신에 대한 이해가 먼저입니다.

95年生  감당하기 벅찬일을 하고 있는 것 같네요. 고생을 사서 하지 않도록 조절해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0-12 09:43:0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