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상의 빛 강남더밝은안과 - 한국기독교 영풍회 의료협약 체결
  • 기사등록 2015-05-22 10:52:38
기사수정

 

세상의 빛 강남더밝은안과는 (대표원장 김성일) 22일 한국기독교영풍회(대표회장 조예환목사)와 의료협약을 맺고 성도 및 직원, 가족들에 대한 의료서비스 지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했다.

 

▲ 세상의 빛 강남더밝은안과-한국기독교 영풍회 의료협약 후 기념사진

 

장소명 행정원장과 조예환 영풍회장이 의료협약서에 서명하고 협약이 이루어졌음을 공포했다.

 

▲ 좌측부터 영풍회대표회장 조예환목사,강남더밝은안과 장소명행정원장이 의료협약에 서명을 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는 세상의 빛 강남더밝은안과 장소명 행정원장 , 한동균 부원장, 홍옥경 본부장, 연제호 본부장, 채종진 본부장,김연배 본부장, 차효은 총괄실장,송다혜 통합실장,백희민 회계팀장,한국기독교영풍회 대표회장 조예환목사, 사무총장 이규봉목사를 비롯해 서기 이준남목사,회계 권영만목사,총무 조병우목사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한국기독교영풍회원, 성도 및 가족들은 강남더밝은안과를 이용할 때 진료시 편리 제공 등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한국기독교영풍회 대표회장 조예환목사는 믿음의 병원과 함께 사랑 실천 운동을 펼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의료진의 손길 위에 성령의 역사가 함께 하기를 온 교회가 기도로 돕겠다고 말했다.

 

강남더밝은안과 장소명행정원장도 아름다운 뜻을 살려 육신의 개안과 함께 믿음의 눈도 열어주는 은혜의 진료와 병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5-22 10:52:3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