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종시청 테니스팀, 여자단체전 최정상 올라 - 임은지·김수민·김은서,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 여자단체전 우승
  • 기사등록 2022-08-09 10:23:48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세종시 테니스팀이 지난 8일 강원도 영월에서 열린 ‘제3차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에서 여자 단체전(임은지·김수민· 김은서 선수) 우승을 차지하며 정상에 올랐다.


세종시 테니스팀이 ‘제3차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에서 여자 단체전(임은지·김수민· 김은서 선수) 우승을 차지하며 정상에 올랐다.[사진-세종시]


제3차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은 지난 5일부터 8일까지 3일간 단체전을, 지난 8일에서 오는 14일까지 7일간 개인전을 개최한다. 


이번 여자 단체전 결승에서 세종시청은 경산시청(정소희·김신희·천수연 선수)을 3대 0으로 꺾고 단체전 1위 자리를 차지했다. 


임은지 선수는 “할 수 있다는 신념으로 끝까지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하였는데 좋은 결과로 이뤄져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오늘의 이 영광은 감독님 이하 팀원들, 그리고 많은 분들의 도움이 있었기에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최민호 시장은 “더운 날씨 속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둔 선수들과 이들을 잘 이끌어준 지도자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선수들의 흘려준 땀방울이 좋은 결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남은 경기도 최선을 다해 뛰어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8-09 10:23:4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