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세종시 해밀동과 해밀동 주민자치회가 가족·이웃 간 화합 물놀이 축제인 ‘해밀아~놀자!!’를 지난 6일 해밀동 복합커뮤니티 광장에서 진행했다. 


세종시 해밀동 복컴 광장에서 물놀이축제를 하고 있는 세종시 해밀동 주민들의 모습[사진-세종시]

이날 물놀이 축제는 해밀동 주민들이 도심 속에서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1~3부로 나눠 진행됐다. 


버블거품존, 분수 터널 등을 설치해 주민들의 볼거리를 더하고, 팀별 물총놀이, 물풍선 던지기 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가족·이웃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몸풀기 체조에 참여한 이예은(해밀중1)양은 “해밀동 이웃들이 안전하게 물놀이에 참여할 수 있도록 보탬이 된 듯해 기쁘다”라며 “가족·친구들과 함께 시원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돼 즐거웠다”라고 말했다. 


해밀동은 주민화합·문화행사로 지난 6월 나눔 장터인 ‘해주자 당근이지!!’를 개최, 이번 물놀이 축제에 이어 오는 10월에도 관련 행사를 연속 진행할 계획이다. 


강인덕 해밀동장은 “물놀이 행사인 만큼 안전을 위한 행사진행요원의 안내에 잘 협조해주신 해밀 마을 주민들에게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송상희 주민자치회장은 “관내 소상공인 및 금융기관, 주민센터 직원, 주민자치위원, 자원봉사자, 해밀중·고 학생들, 개인 재능 기부 등의 지원이 물놀이 축제 참여자들의 즐겁고 안전한 물놀이에 큰 힘이 되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8-08 10:43:0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