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전교육연수원, '중등 영어교사 심화연수 현장 수업 실습' 실시
  • 기사등록 2022-07-21 12:02:08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대전/백승원 기자] 대전교육연수원은 21일부터 오는 25일까지 3일간 중등영어교사 심화 연수생들과 대전여자중학교 학생 20명이 함께 하는 영어캠프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날부터 대전교육연수원에서 실시되는 '영어캠프' 모습. [사진-대전교육연수원]

중등 영어교사 심화 연수생들이 6개월간의 파견연수 과정 중 배운 모든 것을 쏟아 낼 이번 현장 수업 실습은 대전여자중학교 영어 캠프에 참가한 1, 2, 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무학년제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캠프는 애니메이션 '모아나'와 '빨간머리 앤', '스노우맨' 등의 스토리와 노래 등을 활용해 학생들의 영어에 대한 흥미와 지적 호기심을 자극할 풍성한 프로그램들로 구성했다.


본 현장 수업실습 과정을 통해 중등 영어교사 심화과정 연수생들은 자신들의 개인별 연구 주제에 어울리는 다양한 학습자 맞춤형 교수학습 방법을 고안하고 적용하며 영어 수업 전문가로서 거듭나게 될 것이다.


정흥채 대전교육연수원 원장도 "현장 수업실습은 심화연수 프로그램과 학교 영어교육의 가교역할을 하는 연수의 핵심적인 과정"이라며 "좋은 배움의 기회를 제공해 준 대전여자중학교 선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백승원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7-21 12:02:0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