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종시설공단, 산학연클러스터 지원센터 입주기관 협의회 개최
  • 기사등록 2022-06-15 17:37:36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세종시설관리공단이 지난 15일 산학연클러스터 지원센터에서 입주기관 협의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산학연클러스터 지원센터 입주기관 협의회[사진-세종시설공단]


이날 협의회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 두기 해제에 따라 대면으로 진행했으며, 입주기업 11개 기관, 세종시 과학기술인협회 부설 세종인력개발원 등 20여 명이 참석해 센터 운영에 관련된 각종 현안 사항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이날 협의회에서는 지역 청년 대상 입주기업 탐방 프로그램, 입주기업 참여 헌혈 봉사활동, 그간의 기업지원 프로그램 공유 등 ▲2021년 센터 주요 실적 안내 ▲센터 내 기업 입주 현황 공유 ▲세종시 과학기술인협회 부설 세종인력개발원의 ‘기업지원 프로그램’ 안내 등 센터 운영과 기업지원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교류하고, 입주기업의 불편사항 청취와 향후 공동의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함께 추진하는 방향도 논의했다.


계용준 이사장은 “입주기관 협의회를 통해 기업 간 기술 역량과 경영 노하우를 공유하는 등 기업 발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공단 또한, 기업지원 프로그램 등 다양한 사업을 발굴하여 입주기업의 경영활동에 불편함이 없도록 적극적으로 돕겠다”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6-15 17:37:3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