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수원지검 강찬우검사장, 법사랑위원 장안,권선지구협의회 격려차 방문
  • 기사등록 2015-05-08 07:20:23
기사수정

수원지방검찰청 강찬우 검사장은 지난 7일 법사랑위원 권선,장안지구협의회(회장 정영모)를 격려차 방문했다.

 

 

강 검사장은 지난 7일 오후 7시 수원시 장안구에 소재한 수원웨딩의전당 에서수원시청 김동근 1부시장, 양부남 1차장검사, 이정회 2차장검사, 임용규 형사2부장검사,박소영 공판송무 부장검사, 김진우 사무국장, 최민순 전담검사, 이세규 사건과장 등 검찰 간부 와 양창수 법사랑위원 수원지역연합회장, 이형재 수원보호관찰소장, 김영순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지부장, 정법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여성지원센터장, 법사랑위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만찬을 함께하며 간담회를 가졌다.

 

   법무부 법사랑 장안지구협의회

 

   법무부 법사랑 권선지구협의회

 

강찬우 검사장은 격려사에서 “장안,권선지구위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며 “지구현황 및 사업보고에 대한 격려 와 칭찬 속에 위원 모두가 훌륭한 멘토가 돼 학교폭력, 보호관찰, 청소년문제 등에 더욱 더 관심을 갖고 밝은 사회를 만드는 것은 물론 아름다운 미래를 만들어 달라”고 당부했다.

 

 

권선,장안지구 위원들의 활동 동영상 관람도 하고 수원보호관찰소 모범학생들에게 장학금 과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여성지원센터에 원호금을 전달했다.

 

 

정영모장안지구회장은 “검찰의 무한한 지원과 위원들의 활발한 활동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찾아가는 법 교육을 통하여 폭력없는 교실 만들기에 힘쓰며 청소년을 선도·보호하며 범죄예방활동 등에 최선을 다하여 노력하자”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5-08 07:20:2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