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메가박스와 진에어, 가정의 달 맞이 제휴 프로모션 진행 - 양사 고객들에게 항공권, 영화 초대권,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 제공 - 거리두기 해제로 영화와 여행 모두 활기 되찾을 것이라 기대
  • 기사등록 2022-04-25 15:26:54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극장을 넘어 공간플랫폼을 지향하는 메가박스가 저비용항공사(LCC) 진에어와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4월 25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이미지 포스터[사진-메가박스]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로 인해 움츠렸던 영화 관람, 여행 등의 여가 문화 활동이 거리두기 해제로 활기를 되찾길 바라며 기획된 행사다.


메가박스는 메가박스 멤버십 전 회원을 대상으로 진에어 국내선 5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6월 한 달간 사용할 수 있으며 메가박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하면 된다. 해당 쿠폰은 선착순으로 5만여 명에게 제공된다.


더불어, 새롭게 명칭이 변경되는 포항경주공항의 새로운 도약을 기념해 메가박스 남포항점 영화관람 고객을 대상으로 김포-포항 노선 항공권 1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쿠폰은 6월 1일부터 7월 17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선착순 5천 명에게 제공된다.


또, 스페셜 혜택으로 이벤트 기간 내 영화 관람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제주 왕복 항공권을 총 2매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진에어는 멤버십 전 회원을 대상으로 메가박스 9천 원 영화 예매 쿠폰을 5만 장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홈페이지를 통해 쿠폰 번호를 발급받은 후 메가박스 앱을 통해 등록하면 된다. 더불어, 메가박스 남포항점 단독 혜택으로 러브콤보 50% 할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메가박스 영화 초대권을 30매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거리두기 해제로 많은 분들이 영화관에서 영화도 보시고 여행도 자유롭게 다니실 수 있게 됐다. 이를 기념하고자 진에어와 함께 프로모션을 기획해보았다”며 “양사가 함께 준비한 이번 이벤트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영화도 보고 여행도 하며 뜻깊은 가정의 달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극장을 넘어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공간 플랫폼을 지향하는 메가박스는 세상의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고’, 메가박스라는 공간에서 ‘놀며’, 이러한 경험과 가치들을 ‘공유한다’는 의미를 담은 ‘MEET, PLAY, SHARE’ 슬로건 하에 고객의 삶을 둘러싼 다양한 경험적 가치를 실현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 콘텐츠 비즈니스를 적극 전개해 나가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4-25 15:26:5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