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최대열기자] 21일 국민의힘 세종시장 후보로 최민호 후보가 선출되었다.


성선제 후보와 경선 끝에 세종시장 국민의힘 후보로 선출된 최 후보는 21일 세종시청을 방문, 그동안 열렬히 지지해준 시민과 당원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선출 소감을 밝혔다.


21일 국민의힘 세종시장 후보로 선출된 최민호 후보가 선출 소감을 밝히고 있다. [사진-대전인터넷신문]


최 후보는 “세종시의 빚은 4450억여 원에 달하고, 세종시의 청렴도는 연속 최하위를 기록하고 있다”라며 최 후보 “자신과 국민의힘은 공정과 상식을 회복하여 세종시를 부패의 온상에서 청렴한 도시로정상화하고, 멈추어버린 세종시의 경제를 다시 뛰게 하겠다”라고 세종시민을 향해 약속했다.


또한, 1등 공약으로 청년 일자리를 꼽아 젊은이들이 세종시로 몰려오는 등 생기가 넘치는 도시로 만들고 금강에 즐길거리, 쉴거리, 볼거리를 구축해 세종시민들에게 ‘삶의 질’과 행복감을 높이는 공통 추억의 공간을 제공하는 한편 시내버스의 무료화등 시민들이 가장 불편한 교통문제 해결에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진영과 정파를 가리지 않고 실력 있는 전문가를 발탁해 권한을 과감하게 위임하되, 그 결과에 대해서는 분명히 책임지는 시장이 되겠다”라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대열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4-21 15:17:2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