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인터넷신문=세종/최대열기자] 8일 오후 4시 35분경 세종시 조치원읍 신흥리 소재 00 마트에서 화재가 발생, 신고접수 2시간 20여 분 만에 출동한 소방당국에 의해 완전히 진압됐다.
이날 화재는 철골 패널조 마트 뒤편에서 최초 발화되어 마트로 화재가 확대되었으며 다행히 인명피해 없이 화재는 진압됐다.
오후 4시 35분 최초 신고를 접수받은 조치원소방서 선착 대가 오후 4시 49분 현장에 도착, 신고접수 2시간여 만인 오후 6시 30분 초진 및 연기배출, 잔화를 확인하고 6시 55분경 완진을 선언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대열기자
기자님 변경된 기사 내용 중 마지막 현장 도착시간은 사실관계 확인 후 정정요청드립니다.
4시 35분 최초 신고 후 4시 49분 현장 도착이라고 되어 있는데, 실제 현장 도착이 이루어진 시점보다 10분 정도 늦게 기사에 적시되어 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기자님 출동 도착시간 14분은 사실관계를 다시 확인하신 뒤에 정정해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착각이 있으셨거나 명백한 오보임을 알려드립니다. 만약 소방당국이 잘못된 대응이 있었다면 비난받고 반성함에 마땅하나, 잘못된 사실관계로 인해 5분 내 출동이 이루어지고 현장에서 헌신적으로 활동하신 소방관들의 노고에 해가 되는 기사는 정정되길 바랍니다. 다시 한 번 부탁드립니다. 사실관계 확인 후 잘못된 내용은 바로 잡아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