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국민의힘 최민호 예비후보 세종시장 출마 선언 - 윤석열 정부 성공 뒷받침, 새로운 세종 건설 주장
  • 기사등록 2022-03-23 10:16:04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최대열 기자] 최민호 국민의힘 세종시장 예비후보가 23일 오전 10시 세종시청 정음실에서 세종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최민호 국민의힘 세종시장 예비후보가 23일 세종시청 정음실에서 세종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하고 있다.[사진-대전인터넷신문]

최 예비후보는 출마의 변으로 새 정부 출범과 함께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뒷받침하고 새로운 세종을 건설하기 위해 출마했다고 밝히는 한편 민주당 일색으로 구성된 세종시정으로 기울어진 편파적 행정, 자기 집단의 우선적 이익 배분, 무능하고 안일한 부패 시정으로 시민들의 신뢰를 잃은 지 오래라고 지적했다. 


아울러 재정 악화, 도농격차 심화, 지하철 건설 반대 등을 지적하며 ▲청주 공항을 연결하는 지하철 추진과 중입자 암 치료 센터 설립 ▲청년 일자리 창출 ▲상가공실 해결로 지역경제 활성화 ▲교통 문제 해결 ▲문화예술 및 관광자원 개발 ▲여성이 살기 좋은 여성친화도시 등 6가지 세종시 주요 발전 전략을 제시했다.


마지막으로 최 예비후보는 “세종시는 야심적인 새 정부 정책을 실천할 새로운 사람을 찾고 있다”라며 공직자로 행정고시로 중앙과 지방행정을 두루 경험하고 청렴하게 살아온 자신이 새로운 세종을 열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최 예비후보는 기자회견 후 조치원 충령탑을 방문 참배한 뒤 본격 선거운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대열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3-23 10:16:0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