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만화 금빛 모자이크 땡큐 극장판 메가박스에서 9일 단독 개봉
  • 기사등록 2022-03-08 09:12:41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최대열기자] 원작 만화 발간은 물론 TV 애니메이션의 연이은 흥행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금빛 모자이크 땡큐’가 극장판으로 찾아온다.



사랑스러운 소녀들의 상큼 발랄한 학교생활을 그린 ‘금빛 모자이크’가 메가박스 단독으로 9일부터 개봉된다.


소녀들이 고등학교에 입학해 친구가 되고 일상을 함께 보내는 우정 이야기를 다룬 이 시리즈는 다소 심심할 수도 있는 평범한 일상이 활기차고 긍정적인 캐릭터들의 모습과 잘 어우러져 일명 ‘힐링물’, ‘치유물’이라고도 평가받고 있으며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할 피날레 <극장판 금빛 모자이크: 땡큐!!>는 고등학교 3학년 봄을 맞이한 주인공들이 교토로 수학여행을 떠나는 내용으로 수학여행 이후 각자의 진로에 대한 고민과 그들이 선택한 미래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다. 


메가박스는 극장판 개봉을 기념하며 메가박스만의 대표 애니메이션 굿즈인 ‘매니아 티켓’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매니아 티켓은 총 5종으로 앞면에는 ‘금빛 모자이크’의 대표 캐릭터 5인방 소녀들의 모습을, 뒷면에는 캐릭터들의 명대사를 담아냈다. 티켓은 영화 개봉일인 3월 9일부터 소진 시까지 당일 관람 티켓을 소지한 메가박스 멤버십 관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 메가박스 VIP를 대상으로 단돈 1천 원에 <극장판 금빛 모자이크: 땡큐!!>를 관람할 수 있는 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쿠폰은 약 13만 명의 VIP에게 7일 배포할 예정으로 오는 9일부터 22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소녀들의 고교 생활을 그려낸 금빛 모자이크 극장판은 정말 많은 팬분들이 기다려 주신 작품이다. 이번 영화는 아쉽게도 시리즈를 마무리하는 파이널 에피소드이기에, 피날레를 소중히 간직하고자 하는 팬분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드리고자 매니아 티켓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추가로 VIP 고객 대상 1,000원 쿠폰 증정 이벤트까지 함께 준비한 만큼 팬분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극장을 넘어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공간 플랫폼을 지향하는 메가박스는 세상의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고’, 메가박스라는 공간에서 ‘놀며’, 이러한 경험과 가치들을 ‘공유한다’는 의미를 담은 ‘MEET, PLAY, SHARE’ 슬로건 하에 고객의 삶을 둘러싼 다양한 경험적 가치를 실현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 콘텐츠 비즈니스를 적극 전개해 나가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대열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3-08 09:12:4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