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예산군자원봉사센터, 제31회 한마음 이동전문 봉사의 날 행사 개최 - 찾아가는 자원봉사를 통해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에 앞장서
  • 기사등록 2015-04-21 13:55:53
기사수정

예산군자원봉사센터는 21일 덕산온천 관광단지 야외공연장에서 제31회 한마음 이동전문 봉사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21일 덕산온천관광단지 야외공연장에서 열린 제31회 한마음이동전문봉사의 날 행사에서 관람객들에게 돋보기 나눔행사를 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황선봉 예산군수를 비롯한 21개 봉사단체 소속 120여명의 자원봉사자 등 4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찾아가는 전문자원봉사활동 시연 및 홍보를 위해 마련됐다.

 

아울러 행사를 위해 아드라 발마사지 봉사단, 대한적십자사 예산지구협의회, 한국전기안전공사 중부지사, 한전 예산지사 검침사업본부, LG전자서비스센터, 대한노인회 보듬이 봉사단 등 다양한 분야의 봉사단체가 참여했다.

 

행사에 참여한 덕산면에 거주하는 65세 이상 어르신들은 건강마사지, 이혈요법, 발마사지, 장수사진, 사랑의 돋보기 나누기 등 분야별 봉사활동 서비스를 직접 체험했다.

 

특히 제과제빵봉사단에서는 직접 만든 빵과 따뜻한 음료를 나눠주고 자원봉사센터에서 준비한 육개장을 한울주부봉사단이 급식도우미 나서 대접하는 등 즐겁고 풍성하게 치러졌다.

 

이송희 센터장은 “자원봉사 활성화뿐만 아니라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사업을 전개해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황선봉 군수는 “군민의 눈높이에 맞는 찾아가는 자원봉사가 더욱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자”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4-21 13:55:5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