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세종도시교통공사는 시민들과의 소통, 공감을 증대시키고 친밀한 공사로 도약하기 위해 ‘2022년 제1기 블로그 기자단’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세종도시교통공사 관계자에 따르면 제1기 블로그 기자단은 공사 홍보 컨텐츠 제작 및 소셜미디어 활성화에 기여하고, 공사의 주요행사 취재 및 기자단 간담회 참여 등 다양한 활동을 시민들에게 블로그를 통해 전파하는 역할을 하며 활동기간은 내년 12월31일까지로 1년이다.


모집인원은 5명으로 세종도시교통공사에 애정을 가지고 있으며, 사진촬영, 컨텐츠 제작, 기사작성등에 능숙하고 개인 SNS채널을 활발히 운영하고 있는 시민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내년에 활동할 블로그 기자단에게는 기자증 및 분기별 교통카드를 지급하고 기사(포스팅, 영상, 사진)가 채택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되며 활동실적에 따라 사장표창의 기회도 주어진다.


신청방법은 세종도시교통공사 홈페이지와 SNS(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서류 일체를 작성해 공사 블로그 기자단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세종도시교통공사 배준석 사장은 “세종도시교통공사는 최근 트렌드의 변화를 반영해 SNS활성화 등 시민들과 소통하고자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면서 “처음 시작되는 블로그기자단에 시민의 눈높이에서 공사가 나아갈 방향에 대해 많은 조언을 해주실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2-08 14:24:5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