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수능 전 학원 특별 방역 점검...수능 전까지 대면수업 자제, 원격수업 전환
  • 기사등록 2021-11-08 16:57:37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세종시교육청이 18일 치러지는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11월 17일까지 ’학원 특별 방역점검‘을 실시한다.


수능 전 학원 특별 방역 점검 한다.(사진-대전인터넷신문)

이번 학원 특별 방역점검은 수험생이 안전하게 시험에 응시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해당기간 동안 세종시교육청은 자체 현장점검반과 세종시청과의 합동점검반을 중심으로 매일 방역점검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수험생을 대상으로 하는 입시학원을 중점적으로 방역점검을 시행할 예정이며 주요 점검 항목은 손 소독제 등 방역물품 비치 현황과 시설 내 환기·소독, 마스크 착용, 출입자 명단 관리 등이다. 또한, 수험생 재원 대상학원에는 대면수업 자제, 원격수업 전환 권고를 재차 강조할 계획이라고 관계자는 말했다.


박찬웅 운영지원과장은 “수험생들이 안전하게 시험을 치를 수 있도록 학원 방역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10월 `세종시교육청 학원 조례 시행규칙`에 따라 위촉되어 구성된 학원자율정화위원회도 매주 2회에서 3회 방역점검을 시행하며 학원 내 방역수칙 준수 여부 확인 등을 통해 자율적으로 정화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1-08 16:57:3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