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11월 2일 오늘의 운세 점쳐 보시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힘찬 하루 되세요.
쥐띠 운세
36年生 안 좋은 일들만 있다고 실망은 금물입니다. 안 좋은 일 뒤엔 좋은 일도 있습니다.
48年生 감언이설에 흔들리게 되면 친구따라 강남이 아닌 애먼 곳으로 향할 수 있답니다.
60年生 주변 사람들이 부추기더라도 조급해하지 말고 천천히 내 길만 걸으면 된답니다.
72年生 자신감을 가지고 나의 의견을 좀더 확실하게 내세워도 좋으니 뒤로 빼지 말아요.
84年生 마음의 응어리가 있다면 솔직한 대화를 통해 풀어내는 것이 첫번째 순서랍니다.
96年生 선의의 경재이 나쁠 것은 없답니다. 두려워하지 말고 부딪쳐 이겨내보길 바라요.
소띠 운세
37年生 터널을 만날 수도 있지만 그 터널의 끝이 그리 길지 않으니 걱정 않아도 됩니다.
49年生 적군이 아군의 모습을 하고 있군요. 누가 정말 내 편인지 잘 가려내는게 좋아요.
61年生 시비에 휘말릴 수 있으니 나서야 할 때와 나서지 말아야 할 때를 잘 구분해봐요.
73年生 티끌모아 태산입니다. 하루하루 알뜰하게 산다면 후에 평탄하게 살 수 있답니다.
85年生 아랫사람이라고 무시하면 안 된답니다. 내게 큰 조력자가 되어줄 수 있겠습니다.
97年生 나갔던 행운이 다시 돌아오고 있어요. 빨강이나 붉은 색으로 코디해도 좋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나의 욕심으로 자녀나 지인들이 힘들어질 수 있으니 나보다 주위를 둘러보세요.
50年生 작은 일도 소중하게 대해주세요. 나의 발전에 필히 밑거름이 되어줄 수 있어요!
62年生 오늘은 시간을 내어서라도 팀의 목표나 내 계획을 점검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74年生 오늘은 치팅데이~! 여태 고생한 나 자신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물해도 좋습니다.
86年生 많은 재물을 취하지 못한 날이라도 웃음을 잃지 말아요. 재기의 날이 있답니다.
98年生 어려운 결정 앞에서는 친구의 조언보다 윗사람의 조언을 구하는게 좋겠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동분서주 해봤자 아무 소득 없는 날이에요. 이럴 땐 그냥 쉬어줘도 좋겠습니다!
51年生 건강상 무리해가며 할 필요는 없으니 내 스케쥴에 맞게 차근차근 진행해보세요.
63年生 내 곁에 승리의 여신이 지키고 있답니다. 오늘 하루 고집부려봐도 괜찮습니다.
75年生 예전에 베풀었던 배려가 돌아오는 좋은 하루랍니다. 나는 얼마나 베풀었나요?
87年生 지나친 과음은 하루를 망칠 수 있답니다. 술이 달게 느껴지더라도 절제하세요.
99年生 모든 사람들을 친한 친구 대하듯 하면 안 좋으니 사람도 가려가며 행동해봐요.
용띠 운세
40年生 많은 풍파가 다가올 수 있지만 마음만 단단히 먹는다면 충분히 이겨낼 거에요.
52年生 오늘 만나는 사람들은 훗날 내게 도움이 되어 줄 사람이니 예의를 잃지 말아요!
64年生 마음 편히 지내면 생각지도 못했던 상황에서 의외의 기쁨을 얻는 하루겠어요.
76年生 아주 조금만 더 노력한다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목표까지 힘내세요.
88年生 아른 일에 한 눈 팔지 말고 진행중인 일에 관심을 더 가져야 뭐라도 남는답니다.
00年生 좋은 뜻이라도 상대방에게 상처가 될 수 있으니 잘 살펴보고 행동하길 바라요.
뱀띠 운세
41年生 의견이 다르더라도 억지보다는 인정하고 이해하면 더 좋은 결과가 있을 거에요.
53年生 처음의 뜻을 굽히지 말고 지켜 나가보세요. 원하던 결과를 얻을 수 있겠습니다!
65年生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는 하루랍니다. 오늘은 미뤄놨던 계획을 상기시켜봐요.
77年生 배짱이처럼 놀다가는 후회하는 일이 많겠습니다. 조금이라도 미리 살펴보세요.
89年生 윗사람의 부탁이 있더라도 모든 위험을 대신 안는 일은 없도록 머리를 굴려봐요.
01年生 밀고 당기다가 지쳐 놓아버릴 수 있답니다. 서로의 의견을 잘 조합하길 바라요.
말띠 운세
42年生 너무 집에만 얽매여 있지 말고 오랜만에 오래된 친구들과 회포를 풀어보세요~!
54年生 한 번 뱉은 말은 다시 담을 수 없겠지요. 상처가 되는 말은 하지 않도록 하세요.
66年生 작은 일들도 소중하게 여겨보세요. 귀인으로 인한 큰 성과가 생기는 하루에요.
78年生 고집이 아닐테니 주변 사람들 말에 휘둘리지 말고 생각대로 밀고나가길 바라요.
90年生 주변 사람들을 통해 꿀팁을 얻을 수 있는 날이니 모든 일에 협조를 구해보세요.
02年生 자존심 vs 결과! 나에게 어느 것이 더 소중한지는 스스로 판단할 수 있어야해요.
양띠 운세
43年生 좋은 결과를 얻은 사람은 그만한 노력이 있었다는 것을 절대 잊어선 안 됩니다.
55年生 주변 소리는 신경쓰지 말아요. 나의 선택이 맞을테니 가던 길을 계속 가야 해요.
67年生 슬픈 일이 있더라도 겉으로는 티내지 말아요. 괜히 내 약점이 될 수도 있답니다.
79年生 한숨 돌리다가 다른 역경이 올 수 있으니 끝까지 긴장의 끈을 놓치지 말아요~!
91年生 구설의 우려가 있는 날이니 몸짓 하나라도 조신하게 행동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03年生 복수심이 불타올라도 오늘은 D-DAY가 아니랍니다. 아직은 지켜보길 바랍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대인관계로 지쳐있나요? 오늘은 땀나는 운동으로 스트레스를 날려보길 바라요.
56年生 구설에 시달릴 수 있으니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칭찬하며 치켜세워주길 바라요.
68年生 더 나은 미래를 위해서라도 과거에 연연하지 말고 현재와 미래에 집중해야 돼요.
80年生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혹은 없더라도 외롭다는 티를 한 번씩 내줘도 좋습니다.
92年生 야한 농담을 재미있게 하더라도 상대방이 느끼는 것은 다를 수 있으니 명심해요.
04年生 갈등이 발생할 수 있답니다. 서로 가까운 사이일수록 더욱 배력하고 존중해줘요.
닭띠 운세
45年生 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진행하지 않는게 좋으니 좋은게 좋은거라 생각말아요.
57年生 책임감과 성실함이 동시에 필요한 하루랍니다. 신뢰를 잃지 않게 꼭 챙겨봐요.
69年生 아무리 관심받고 싶더라도 남들 눈에 띄는 행동으로 시선을 끌지 않아야 해요!
81年生 할 일을 내일로 미루지 말아요. 내일은 또 다시 내일 해야 할 일들이 있답니다.
93年生 무거운 일들의 연속이지만 저녁엔 기분 좋은 마무리가 날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지금은 등잔 밑에 있습니다. 등잔 밑도 밝아질 수 있으니 실망하기엔 이르군요.
58年生 눈칫밥을 먹을 바엔 직접 차려먹는게 더 좋으니 당당한 태도를 유지해보세요~!
70年生 오늘은 바쁘게 움직여야 복이 올테니 바쁘게 다니거나 분주한 날로 보내보세요.
82年生 불필요한 자존심은 잠시 넣어두고 필요한 곳에서만 한 번씩 꺼내는게 좋습니다.
94年生 나랑 맞지 않는 일이라 생각하지 말아요. 끈기만 있다면 충분히 이룰 수 있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기분 좋은 일로만 가득한 날이네요. 이럴 때일수록 지갑을 열지 않도록 하세요!
59年生 어디에서든 관심받을 수 있는 날이니 부담스러워하지 말고 즐겨보길 바랍니다.
71年生 시간을 갖는 사람이 인생을 갖는다고 하지요. 여유로운 하루를 보내길 바랍니다.
83年生 실수가 있으니 입은 무겁게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못본 척 넘기는 것도 좋네요.
95年生 치명적인 실수를 저지르게 될 수도 있으니 금주를 선언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