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국립세종수목원, 가을정원을 품은 음악회 초대...재즈 음악회 개최
  • 기사등록 2021-10-29 14:24:31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소속 국립세종수목원은 가을을 맞이하여, 수목원 관람객을 위해 오는 31일 오후 3시에 ‘재즈 토크 콘서트 인 가든’을 개최한다.


 ‘재즈 토크 콘서트 인 가든’은 가을을 맞이하여‘가을, 기분 Jazz다’사계절전시온실내 특별전시온실 주제와 연계한 국립세종수목원의 넓은 잔디정원에서 재즈로 가득한 가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가을을 주제로 한 재즈곡으로 구성하였으며,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재즈연주를 펼치고 있는 문재즈밴드가 완성도 높은 연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음악 토크 콘서트 인 가든’은 사전예약과 현장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자에게는 종이 의자를 배부해 잔디밭 좌석 이용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코로나19 감염 및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 관리 지침에 따라 출입자 마스크 착용, 관람석 거리두기 배치 등 생활방역체계를 철저하게 시행할 예정이며,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국립세종수목원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교육서비스실로 문의 가능하다.


교육서비스실 김혜윤 실장은“가을과 재즈에 대한 풍부한 이야기가 있는 정원 음악회로 준비했다”라며, “관람객들이 단풍이 가득한 가을 정원에서 재즈와 함께하는 힐링 시간을 갖을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0-29 14:24:3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