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물포럼 함께 만들어 가요, 대학생 물길원정대 출근길 홍보 - 물 인식 전환 활동, 다양한 물 사랑 캠페인 물포럼 분위기 고조
  • 기사등록 2015-03-20 17:04:53
기사수정

경상북도 대학생 물길원정대가 도청에 떳다!

 

▲ 세계물포럼 대학생 물길원정대 출근길 홍보

 

경상북도는 20일 도청 전정에서 경북 대학생 물길원정대와 함께 물포럼 출근길 홍보 캠페인을 전개했다.

 

▲ 세계물포럼 대학생 물길원정대 출근길 홍보

 

이번 캠페인은 오는 4월 12일부터 17일까지 경주와 대구에서 개최되는 2015 대구․경북 세계물포럼 개최 분위기와 시․도민 참여분위기 확산을 위한 것이다.

 

이날 배부한 홍보물은 물포럼 프로그램 안내 리플렛과 차량용 홍보 깃발로 도청직원 개인차량과 관용차량 등에 부착해 물포럼 홍보에 이용되며, 도내 23개 시․군에도 배포될 계획이다.

 

장상길 도 세계물포럼지원단장은“세계물포럼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서는 현장에서 함께하는 물 인식 개선활동을 통해 물 수요자의 자발적인 참여가 중요한 만큼 발로 뛰는 현장홍보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물의날기념 수질오염사고방제훈련

 

한편 경상북도 대학생물길원정대는 지난 3.11 발대식을 시작으로 물 인식 개선 캠페인과 물 극빈국 체험, 물포럼 홍보 서명운동 등을 전개할 예정이며, 경북 23개 시․군의 물 관련 시설과 역사문화 현장을 누비며 세계물포럼 성공을 위한 다양한 현장 홍보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3-20 17:04:5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