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조달청, 우수조달물품 지정관리 규정 개정(안) 관련 의견수렴 및 애로사항 청취
  • 기사등록 2021-06-14 15:20:38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대전/박미서] 조달청은 14일 서울지방조달청 대강당에서 우수조달물품 업계를 대상으로 공청회를 개최하고 우수조달물품 기업 80개사의 의견을 청취했다고 밝혔다.


우수조달물품 지정관리규정 공청회(사진-조달청)


한편, 우수제품기업 참석자들은 공청회를 통해 제도 개선 방안에 대한 의견, 코로나19로 인한 업계 애로사항 등을 적극 건의했다. 


또한, 조달청은 그동안 우수조달물품 지정 제도 운영을 위해 간담회를 개최해왔지만 이번에는 제도 개선 관련 업계 애로와 건의사항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기 위해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뒤 공청회를 개최했다.


아울러, 이번 공청회에서는 제품의 본질적 기능과 핵심 특허 중심으로의 기술 심사 개편 등 우수제품의 기술·품질을 높여 우수제품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마련한 제도 개선 방안 등 다양한 정보가 제공됐다. 


강경훈 신기술서비스국장은 “우수조달물품 기업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용해 우수조달물품 제도가 명실상부 우수한 기술 개발을 유도하는 제도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한편,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중소기업의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박미서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6-14 15:20:3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