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올 여름 안전하고 쾌적한 국립자연휴양림으로 안심하고 놀러오세요
  • 기사등록 2021-06-07 15:56:03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대전/박미서기자]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가 여름 휴가철 및 성수기를 대비하여 6월 8일부터 6월 30일까지 산림휴양시설에 대한 사전 안전점검 시행을 통해 안전관리 현황을 점검하고 미흡한 점 등은 보완하여 국민이 안전하게 양질의 휴양서비스를 제공받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국립자연휴양림이 성수기 대비 산림휴양시설 안전점검을 실시한다.(사진-국립자연휴양림)

이를 위해, 산림휴양시설 내 소방, 전기, 가스시설 등에 대한 상태 이상 여부 점검과 화재감지기 및 스프링클러 작동 이상 유무 등을 점검한다. 또한, 상황 발생 시 이용객들이 안전하게 대피할 수 있도록 대피로 확보 및 비상구 개폐, 통로 내 적치물 여부 등을 점검하며 아울러, 산림휴양시설 내 설비시설 점검 외에도 방역상태, 침구류 위생상태 및 먹는 물 관리 등 종합적인 점검을 시행하여 국민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휴양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이영록 소장은 “국민이 여름 휴가철, 성수기에 많이 방문해 주시는 만큼 사전에 철저한 안전점검을 통해 양질의 휴양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미서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6-07 15:56:0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