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제일정형외과병원(신규철병원장)과 ㈜ 보나비(이재영대표)는 상호 직원 의료 복지 혜택 증대를 위해 지난 3월2일 업무 제휴에 관한 상호 의료협약을 체결했다.

 

제일정형외과병원(신규철병원장)과 ㈜ 보나비(이재영대표)

 

제일정형외과병원은 ㈜ 보나비 의료 협력기관으로서 임직원 및 가족 분들을 위한 척추, 관절, 내과 건강검진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며, 해당 부위 질환의 예방과 치료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기로 했다.

 

▲ 의료협약체결 후 기념사진

 

척추관절 전문치료 제일정형외과병원은 지난 1999년 개원 이래 16년간 노인 척추ㆍ관절 분야에 대한 오랜 연구, 다양한 임상 경험을 토대로 어르신들에게 가장 적합한 치료법을 제시해 드리고 있는 척추 관절치료 대표병원이다.

 

제일정형외과병원(신규철병원장)과 ㈜ 보나비(이재영대표)

 

이와 같은 노력을 해 온 결과, `2014 메디컬 코리아 대상` 2년 연속 명품병원으로 선정, `2013 동아닷컴 착한병원`선정 등과 같은 소비자가 인정하는 병원으로 거듭나고 있다.

 

제일정형외과병원에서는 한해 7만명 이상, 환자가 치료를 위해 내원할 만큼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2월23일(월) 16년간 역삼동 시대를 마감하고 지상 15층, 지하5층 156병상 규모로 청담동으로 확장 이전해 청담동 병원 시대를 열었다.

 

어르신들의 고통 해소뿐만 아니라 인생 제 2막의 열쇠인 삶의 질´에도 관심을 기울여 세심하고 따뜻한 의술을 펼쳐나가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3-03 03:30:1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