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국립세종수목원, 가정의 달 맞아‘한 손 愛 배움터’ 열어...23일까지 주말 운영
  • 기사등록 2021-05-04 11:44:27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한국 수목원 관리원 국립세종수목원은 5 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23일까지 휴일과 주말에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한 손 愛(애) 배움터’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국립세종수목원이 오는 23일까지 사계절 전시 온실 앞 축제마당서 온 가족이 쉽게 즐길 수 있는 ‘한 손 愛(애) 배움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사진-국립세종수목원)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화분을 만드는 ‘한 뼘 정원’ 화분 재료 사진(사진-국립세종수목원)

이번 프로그램은 친환경 발포 세라믹 소재를 활용해 한 손 크기의 작은 화분에 다육식물을 심는 ‘한 뼘 정원’, 라벤더 등과 같은 허브 식물을 활용해 손 소독제를 만드는 ‘향기 한 스푼’이 마련됐다.


교육신청방법은 현장 접수로, 교육비는 무료이며 휴일과 주말에만 운영한다. 문의 사항은 교육서비스실로 확인할 수 있다.


국립세종수목원 최지윤 학교교육팀장은 “국립세종수목원을 찾는 관람객이 가볍게 체험할 수 있는 교육프로그램을 기획했다”라며 “가족이 함께 수목원에서 오감체험형 교육을 통해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시간을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5-04 11:44:2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