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예총 부여지회, 지역 문화공연 향유를 위해 노력 - 지역 주민의 문화예술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문화예술인 단체가 되겠다
  • 기사등록 2015-02-26 00:46:09
기사수정

한국예총부여군지회(지회장 김건수)는 지난 24일 오후 부여읍 하늘채에서 이용우 부여군수를 비롯한 대의원 등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5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국악협회 권경옥 이사, 문인협회 김명애 회원, 연애인협회 최정원 이사에 대한 예술인 시상식을 갖고 2014년도 사업 추진 결산과 2015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등 주요의결 사항을 처리하여 부여군 주민의 문화생활 향유를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을 결의 했다.

 

 

김건수 부여군지회장은 “지난해 회원들의 적극적인 노력에 힘입어 많은 활동을 펼쳐 올 수 있었다”고 말하며 “올해에도 지역의 주민들의 문화예술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문화예술인 단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이용우 부여군수는 “지치고 메마른 현대인의 삶에서 문화예술은 일상의 피로를 씻어주고 새로운 활력을 제공해 준다”며 “누구나 편안하게 즐기고 다가서는 문화예술이 될 수 있도록 지역의 문화예술 단체가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지역의 국악, 문인, 미술, 사진, 음악, 연애인협회 등 6개지부가 연합회로 구성된 한국예총부여지회는 부소산 숲속음악회, 궁남지 작은음악회 등의 공연을 펼쳐 지역사회에 문화공연 등의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해 오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2-26 00:46:0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