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맙습니다. 당신이 계셔서 든든합니다. - 설 명절 인간미 넘치는 사랑 나눔 행복동행 온정에 감동
  • 기사등록 2015-02-20 21:14:54
기사수정

예산군은 설을 맞아 전통미풍을 되살려 어렵게 생활하는 군민과 사회복지시설을 위문하고 따뜻한 정을 함께 나누기 위해 `설 명절 사랑나눔 행복동행 이웃돕기´를 실시했다.

 

지난 19일 황선봉 군수가 김창환 옹을 방문하여 위문품을 전달하고 격려하고 있다.

 

특히 황선봉 군수는 지난 19일 차례를 마치고 최고령자 김창환 옹과 임중례 님을 차례로 방문하는 등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 대한 사랑나눔을 실천하여 지역사회에 잔잔한 감동을 자아냈다.

 

지난 19일 황선봉 군수가 임중례님을 방문하여 위문품을 전달하고 격려하고 있다.

 

이날 황 군수는 최고령에 오르신 김창환 옹을 방문하고 고령화시대에 꼭 필요한 효실천 문화를 지속적으로 계승 발전시켜 나갈 뜻을 피력했다.

 

▲ 지난19일 황선봉군수가 추모공원을 방문하여 직원들을 격려하고있다

 

또한 임중례 님을 찾아가 건강비결과 불편한 점은 없으신지 그리고 과거 예산의 모습과 잊히고 있는 효 문화에 대한 귀중한 이야기를 들었다.

 

황 군수는 “즐겁고 풍요로운 명절이 소외된 이웃에게는 외로움을 더 크게 느끼는 시기일 수 있으니 명절맞이 이웃사랑을 지속적으로 실천할 것”이라며 “지역의 유관기관․단체들도 어려운 이웃을 찾아 사랑을 나누고 온정을 베푸는 위문활동에 동참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군에서는 실과단별로 지난 9일부터 17일까지 경로당 및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여 위문 활동을 하였다.

 

또한 지난 12일 고덕면적십자봉사회(회장 임구만)에서는 흰떡과 소고기를 전달하였고 13일에는 NH농협 예산군지부(지부장 이상휴)에서 떡국 떡 100box를 기부하였으며, 17일에는 조양한우타운(대표 김영순)에서 청소관련종사자들에게 떡과 사골세트 각 30개를 전달하고 격려하였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2-20 21:14:5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