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석화 청양군수 노인복지시설, 군·경부대 등 위문 - 어려울 때일수록 이웃과 함께 따뜻한 정을 나눠야
  • 기사등록 2015-02-17 18:29:31
기사수정

이석화 청양군수는 17일 설 명절을 기해 노인복지 현장인 요양원과 관내 군부대 및 경찰서를 위문했다.

 

 

이날 이 군수는 관내 노인요양원 7개소를 방문해 쓸쓸히 명절을 보내는 입소 어르신들의 손을 일일이 잡아주며 위로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시설 종사자의 고충을 경청하고 노고를 격려했으며, 시설물의 안전관리와 입소 어르신의 건강관리 및 인권 보호를 위해 힘써 달라는 당부를 아끼지 않았다.

 

이어 육군 제8361부대 3대대 및 청양경찰서를 방문한 자리에서는 과일 등 위문품을 전달하고 명절에도 고향에 가지 못한 채 향토방위에 최선을 다하는 군 장병들과 민생치안에 여념이 없는 의경들을 격려했다.

 

 

김종선 8361부대 3대대장은 “주변의 관심과 격려 덕분에 장병들이 훈훈한 명절을 보내게 됐다”며 “주민들이 평안하게 일상생활을 할 수 있도록 사명감을 갖고 더욱더 지역방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이 군수는 “어려운 때일수록 이웃을 돌아보며 따뜻한 정을 나눠야 한다”며 “군민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더욱 세심한 복지행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2-17 18:29:3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