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종시의회 지역내 사회복지시설 위문 격려 - “설을 맞아 소외된 이웃을 찾아 따뜻한 정을 나누는 의정활동 펼쳐”
  • 기사등록 2015-02-13 06:05:56
기사수정

 

세종특별자치시의회(의장 임상전)는 12일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소외된 이웃을 찾아 따뜻한 정을 함께 나누는 사회분위기를 조성하고자 지역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고 격려하였다.

 


조치원읍의 세종요양원, 연서면의 사랑의 마을, 전동면의 요나의 집을 각각 방문하여 위문품을 전달하는 한편, 장애인, 어르신들과 담소를 나누며 어려운 현실에도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있는 시설 관계 종사자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표하고 애로 및 건의사항 등을 청취, 격려하였다.

 


임상전 의장은 “아직까지도 우리 사회에는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이 많으며 꾸준한 관심과 지원이 필요하다” 며 “의회에서도 지속적인 지원과 더불어 복지 사각지대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이웃을 돕는 나눔문화가 확산되도록 지역사회 분위기 조성에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세종시의회는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과 연중 지속적인 위문·봉사활동을 통하여 사랑과 인정이 넘치는 사회분위기를 조성하고 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앞장서 나갈 계획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2-13 06:05:5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