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대전/박미서기자] 대전 동구청은 12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2020년 보육사업발전 유공자에 대한 표창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황인호 동구청장(사진 앞줄 가운데)과 수상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구청)

이날 동구청에 따르면수여식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보육환경에서도 영유아의 안전한 건강성장을 위해 성실히 근무하는 보육교직원을 격려하고, 자긍심을 고취하고자 마련됐다.


이 자리에는 황인호 동구청장, 박민자 동구의회 의장을 비롯해 최소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마스크착용 등 방역수칙의 철저한 준수 속에 진행됐다.


구는 열악한 보육현장에서도 장기간 근무하면서 보다 질 높고, 창의적인 보육서비스 제공 및 보육발전에 기여한 원장 및 보육교직원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황인호 동구청장은 “보육환경개선에 대한 학부모 요구가 높아지고 있는 현실에서 보육교직원의 노력과 헌신으로 안전하고 활기찬 보육현장이 만들어지고 있어 감사드린다”며 “아이 키우기 좋은 동구, 보육교직원과 아이들 모두가 행복한 동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sw4062@daejeonpress.co.kr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1-12 15:39:1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