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청나래, 취업사관학교 문 열고 무료로 진로 찾기·면접·이미지컨설팅 강의 제공한다
  • 기사등록 2020-10-13 09:32:36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세종 청년센터 세청나래가 취업을 준비 중인 지역 청년의 취업을 위해 ‘취업사관학교’를 운영하기로 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포스터-세종시

이는 지역 청년의 취업을 위한 역량을 강화 지원하기 위해 비대면 강의로 진로 탐색, 자기소개를 바탕으로 한 면접스피치 실전 경험 쌓기, 나에게 맞는 컬러이미지, 스타일링 찾기 등 다양한 내용으로 강의를 제공한다.


특히 자기소개서와 모의면접은 소그룹으로 나눠 진행해 개인별 맞춤 지도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 대상은 세종시 거주 및 소재기관, 학교 등에서 활동하는 19~34세 청년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모집인원은 15명으로 전체 강의에 참석 가능한 청년들의 신청을 받아 무료로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오는 19일까지 세청나래 홈페이지로 하면 되며, 최종 선발결과는 20일 공개된다. 세청나래는 최종 선발된 청년을 대상으로 이번달 22일부터 다음달 29일까지 총 6회에 걸쳐 비대면 온라인 강의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번 취업사관학교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세청나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0-13 09:32:3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