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양 농특산물 대전시민 입맛 잡았다...대전 소비자들 호응 속에 완판 실적 올려
  • 기사등록 2020-08-24 09:48:30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충남/최요셉 기자] 칠갑산 자락 청정무구한 자연 속에서 태어난 청양군 농특산물이 대전시민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김돈곤 군수와 박원배 NH농협 청양군지부장이 직접 행사장을 찾아 홍보와 판매에 나섰다. (사진-청양군)

이번 행사에는 청양 건고추, 고춧가루, 마늘, 멜론, 표고, 감자 등이 선을 보였으며 소비자들의 호응 속에 완판 실적을 올렸다. 


24일 군에 따르면, 군은 지난 20일부터 23일까지 나흘 동안 NH농협 청양군지부 연합사업단과 함께 대전시 안영동 소재 대전유통 하나로마트에서 농특산물 홍보 판촉행사를 갖고, 시민들에게 고품질 식재료 선택 기회를 제공했다. 21일에는 김돈곤 군수와 박원배 NH농협 청양군지부장이 직접 행사장을 찾아 홍보와 판매에 나섰다. 


비즈니스 단체장의 모습을 보인 김돈곤 군수는 “26일부터 시작되는 청양 농특산물 온라인 기획전과 유성구 학하동 청양먹거리매장 판매전에도 도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원활한 농산물 유통과 판로확대를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요셉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8-24 09:48:3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