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름동상인협의회, 매월 나눔 활동 협약체결...26일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업무협약 - 복지사각지대 해소 위한 사회안전망 역할 수행
  • 기사등록 2020-07-27 10:48:07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세종시 아름동 상인협의회와 아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손을 맞잡았다.


아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지역주민의 복지증진을 위해 다양한 자원을 제공하고 원활한 서비스 연계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세종시)

아름동상인협의회는 지난 26일 아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지역주민의 복지증진을 위해 다양한 자원을 제공하고 원활한 서비스 연계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재능기부 나눔활동에 동참하는 업체는 도화빈대떡, 푸라닭, 청춘포차, 맘스터치, 도노베이커리, 한솥도시락, 엉터리생고기, 봉구스밥버거, 60계 치킨 등 10여 곳이며,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함현민 아름동상인협의회장은 “작은 나눔의 씨앗이 더 큰 열매를 맺어 아름동 지역사회에 훈훈하게 전달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아름동상인협의회는 재능기부를 통해 매월 음식 등을 정기적으로 제공하고,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사회안전망으로써 역할을 수행하기로 했다.


여상수 아름동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위기가구 지원 및 복시사각지대 발굴에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주민 주도적 민관협력을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7-27 10:48:0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