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제62회 정례회 4차 본회의 폐막식이 열린 23일 오후 2시  의회 회의실에서 더불어민주당 소속의원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3기 세종시의회 하반기 행복위, 교육위, 산건위의 위원장과 소속위원이 사실상 확정되는 비공개 회의가 개최되었다.


행정복지위원회 위원장에 사실상 확정된 유철규 의원의 모습(사진-대전인터넷신문)

행정복지위원회 위원장에는 유철규 위원이 확실시 되었고 소속위원은 이영세 의원, 차성호 의원, 이재현 의원, 노종용 의원, 이윤희 의원이 사실상 확정되었다.


교육안전위원회 위원장에 사실상 확정된 박성수 의원의 모습(사진-대전인터넷신문)

교육안전위원회 위원장에는  박성수 의원이 유력한 가운데 소속의원은 안찬영 의원, 손인수 의원, 이순열 의원, 박용희 의원으로 사실상 확정되었다.


산업건설위원회 위원장에 손현옥 의원과 접전중인 임채성 의원의 모습(사진-대전인터넷신문)

산업건설위원회 위원장에 임채성 의원과 접전중인 손현옥 의원의 모습(사진-대전인터넷신문)

산업건설위원회 위원장에는 사실상 임채성의원과 손현옥 의원이 접전중이며 위원으로는 서금택 의원, 김원식 의원, 상병현 의원, 채평석 의원으로 사실상 확정되었다.


따라서  3기 세종시의회 하반기 각 위원장 및 의원들은 이날 비공개 회의에서 사실상 확정되었지만 앞으로 형식적인 절차를 거쳐 원구성을 마무리하고 7월1일 의회의결을 거쳐 하반기 의정활동에 돌입하게 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6-23 17:10:0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