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복 찬 드림 개시...복지 사각지대 대상 반찬 전달 사업 - 21일 착한정육점 기부 육류 활용 밑반찬 조리·전달
  • 기사등록 2020-05-22 10:01:09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박향선기자] 아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행복 찬 드림 사업을 열어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밑반찬을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함으로써 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함께 한다고 밝혔다.


아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행복 찬 드림 사업을 열어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밑반찬을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함으로써 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함께 한다.(사진-세종시)

아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번 나눔을 시작으로 매월 1회 착한 정육점(보람동 소재)으로부터 기부받은 육류를 재료로, 직접 밑반찬을 조리해 고위험 위기 가구 20여 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아름동 내 행복 찬 드림 사업을 비롯한 복지 서비스 지원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이 있거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이 있을경우 아름동 행정복지센터 복지행정과로 문의하면 된다.


여상수 아름동장은 “지역의 복지를 위해 노력하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민·관이 함께 지역자원을 활용하여 주민 주도적인 지역 돌봄 체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향선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5-22 10:01:0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