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잡코리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대규모 인재채용…상생 채용박람회 오픈 -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6월말 개점 앞두고 잡코리아서 채용
  • 기사등록 2020-04-29 11:01:53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박미서기자]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이 오는 6월 대전점 개점을 앞두고 대규모 인재 채용을 위해 상생 채용박람회를 연다.


채용박람회 포스터. (사진-잡코리아)

29일 잡코리아에 따르면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상생 채용박람회를 이날 오픈해 오는 6월 12일까지 운영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은 오는 6월말 대전 유성구 용산동에 첫 문을 연다. 중부권 최대 규모의 지점 오픈을 앞두고 있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은 대전, 세종, 청주 등 충청권을 비롯, 원정 관광객 유입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대전지역 시민 채용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드는 데 주력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전문채용관을 운영하며 성공적인 인재채용을 지원해 온 잡코리아와 손을 잡고 대규모 인재 채용에 나선다. 


잡코리아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상생 채용박람회에는 패션, 잡화 등의 브랜드와 안전, 주차, 미화, 시설, 안내 등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오픈에 함께 하는 180여개 기업이 참여한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주요 브랜드 매장관리·판매 직원과 시설관리 인력 등을 채용하는 채용공고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오픈 소식, 현대백화점 통합멤버십 H-Point, 카카오톡 플친 가입 등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관계자는 “이번 상생 채용박람회를 통해 지역 구직자들에게 진정성 있는 새로운 일자리를 제공함으로써 고용난 해소에 기여하고 앞으로도 지역경제 활성화와 상생의 길을 걸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SW4062@daejeonpress.co.kr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4-29 11:01:5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