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종시교육청, 교육부와 원격수업 현장 합동 점검...학교 현장 의견 듣기위해 마련되어 - 한결초 학생, 학부모, 교직원과 원격수업 운영 과정 등 현장의 의견 나눠
  • 기사등록 2020-04-17 15:33:09
기사수정

[대전 인터넷신문=세종/박미서기자] 세종시교육청은 17일 류정섭 부교육감(신학기 개학지원단장)이 한결 초등학교를 찾아 원격수업 현장을 교육부와 함께 점검했다고 밝혔다.


17일 한결초에서 학생, 학부모, 교직원과 간담회 모습(사진-세종시교육청)

류정섭 부교육감은 박백범 교육부 차관과 함께 초등학교 4~6학년 대상 원격수업 준비 사항, 운영 과정 등을 직접 참관하고, 학생, 학부모는 온라인으로 참석한 가운데 원격수업에 대한 어려움과 개선 방안 등을 학생과 학부모 그리고 교직원들과 의견을 나눴다.


이번 점검은 초등학교 온라인 개학을 맞아 원격수업 운영 상황을 점검하고, 수업 운영에 관한 애로사항과 개선 방안 등 학교 현장의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됐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류정섭 부교육감은 “처음 경험하는 온라인 개학을 맞아 원격수업이 차질없이 진행되도록 준비해 오신 교직원들의 노력에 진심으로 감사 하다” 며, “교육청은 학교 현장의 원격수업이 원활히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미서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4-17 15:33:0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