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더불어민주당 홍성국 후보 마지막 길거리 유세에서 지지 호소
  • 기사등록 2020-04-14 19:31:05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최대열기자] 더불어민주당 세종갑 선거구 홍성국 후보가 14일 오후 세종시 나성동 현대자동차 사거리에서 지지자 100여 명과 함께 마지막 유세를 하면서 유권자들을 향해 지지를 호소했다.


오늘 유세에는 지역구 시의원과 운동원 및 지지자 100여 명이 함께 지지를 호소하며, 투표 참여를 당부했다.


본 선거를 불과 몇 시간 앞둔 14일 세종시 나성동 현대자동차 사거리에서 마지막 길거리 유세를 하는 홍성국 후보. [사진-대전인터넷신문]홍성국 후보를 지지하는 당원 및 시민들이 홍성국 후보의 건승을 기원하며 환호하고 있다. [사진-대전인터넷신문]홍성국 후보를 지지하는 당원 및 시민들이 홍성국 후보의 건승을 기원하며 환호하고 있다. [사진-대전인터넷신문]


한편 홍성국 후보는 지역구 공약으로 ▲한솔·가람동 대전-당진 간 고속도로 가람 IC 설치, 금강 변 야외 수영장 설치, 국립세종도서관 대중교통 증설, 문화특화거리 조성, ▲새롬·다정·나성동에는 공공체육시설 조기 건립, 청소년 체육시설 조성, 다정고 학생 통학 불편 해소, 가온 7단지 상가 내 공공시설 설치, 저탄소 커뮤니티 특화권역 원안 추진, 대전 도시철도 세종까지 연장, ▲도담·어진동에는 방축천 수질 개선 및 시민 휴게공간 조성, 원수산 등산로 정비 등을 공약으로 제시한 바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대열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4-14 19:31:0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