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인터넷신문=세종/박향선기자] 지난 13일 조치원 역 광장에서 희망 2020 나눔 캠페인 행사가 열렸다.
흥덕 산업(주)가 지난 13일 조치원 역 광장에서 희망 2020 나눔 캠페인 행사에 참석하여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사진-대전인터넷신문)
정 피부 비뇨기과 정찬의 원장이 지난 13일 조치원 역 광장에서 희망 2020 나눔 캠페인 행사에 참석하여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사진-대전인터넷신문)
SK텔레콤 착한 일터 가입에서 지난 13일 조치원 역 광장에서 희망 2020 나눔 캠페인 행사에 참석하여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사진-대전인터넷신문)
산장가든 정해석 대표가 지난 13일 조치원 역 광장에서 희망 2020 나눔 캠페인 행사에 참석하여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사진-대전인터넷신문)
코렐 한국철도공사가 지난 13일 조치원 역 광장에서 희망 2020 나눔 캠페인 행사에 참석하여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사진-대전인터넷신문)사진-대전인터넷신문)
행사는 조치원역 광장에서 조치원읍, 연기, 연동, 부강, 연서, 전동, 소정면 주민들이 대거 참여하여 나눔을 실천하는 따뜻한 동행이 펼쳐졌다.
메바위 김은기 대표, 흥덕산업(주) 김윤회 대표, 산장가든 정해석 대표,등 많은 분들이 지난 달 21일 세종시청 앞 광장의‘희망 2020 나눔 캠페인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에 이어 또다시 사랑의 나눔을 실천하는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향선기자
- 관련기사
-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