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인터넷신문=세종/최요셉기자] 세종시 인재 육성 평생교육 진흥원이 육아휴직·출산휴가 대체인력 채용을 위해 8급 상당 계약직 1명을 공개 모집한다.
채용일로부터 20년 7월 31일까지 근무할 계약직은 진흥원 경영지원 업무 및 장학사업과 기타 진흥원에서 부여하는 업무를 수행하게 되며, 지방공무원법 제31조와 지방공무원임용령 제65조 및 진흥원 직제 및 인사관리 규정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자, 공고일 기준 만 18세 이상 65세 미만으로 성별, 학력, 거주지는 제한이 없으나 남자의 경우는 병역을 마쳤거나 면제자로 지원 자격이 제한된다.
지원 자격은 공고일 현재 경영지원 업무 및 사업수행 관련 분야 학사학위 취득 후 2년, 관련 전문학사학위 취득 후 4년 이상 해당 분야의 경력이 있는 자, 학사학위를 취득한 후 4년 이상 채용예정 분야의 경력이 있는 자, 9급 공무원 상당으로 공직 유관단체 등에서 1년 이상 실무경력이 있는 자로 제한되고, 1차 서류전형 및 2차 심층 면접 모두 블라인드 심사로 진행된다.
주 5일 40시간 근무에 대한 보수는 세종시 인재 육성 평생교육 진흥원 보수규정의 직급별 기본 연봉 표 라급(8급) 하한액을 기준으로 결정하되 채용예정자의 자격․능력․경력 등을 고려하여 예산 범위 내에서 결정할 예정이며, 연봉제로 지급된다. 단 연봉에 포함되지 않은 정액급식비, 직급보조비, 가족수당 등은 별도로 지급한다.
지원 접수는 11월 8일 18시까지 방문접수 또는 우편으로 접수해야 하고, 우편 접수 시는 반드시 유선으로 접수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요셉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