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형공사장 가설 울타리에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소방홍보 랩핑 - 세종소방서, 1-5생활권 H5블록 공사장 울타리 대형 랩핑 설치
  • 기사등록 2019-08-22 09:55:55
기사수정

[대전 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세종시 내 대형공사장의 밋밋한 가설 울타리가 소방홍보 도구로 변신했다.


대형건설의 가설 울타리에 주택용 소방시설 홍보 랩핑 장면(사진-세종시청)


세종소방서는 1-5생활권 H5블록 한신더휴리저브2 공사장 울타리에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를 당부하는 대형 랩핑을 설치해 시민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가설 울타리에 설치된 홍보 문구는 ‘불나면 대피 먼저,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로, 화재 초기 소방차 1대 효과를 발휘하는 소화기와 화재 발생을 알려주는 ‘주택화재경보기’ 설치를 독려하는 내용이다.


소방안전 홍보 랩핑 설치로 밋밋하고 썰렁했던 도시미관이 한층 밝아진 것은 물론, 홍보 랩핑을 본 시민들의 주택용 소방 시설관련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세종소방서 관계자는 “이번 공사장 울타리 주택용 소방시설설치 홍보 랩핑이 큰 효과를 보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홍보 활동으로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율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8-22 09:55:5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