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사랑의 사다리 밴드, 유성구 저소득 가정방문 아동물품 지원 - -자발적 후원금으로 다 함께 따뜻한 세상 만들기 위해 지역사회 곳곳에 사랑 나눔 실천, 지역사회 귀감-
  • 기사등록 2019-07-07 20:42:14
기사수정

[대전 인터넷신문=대전/창길수 기자] 대전 유성구는 지난 5일 온천 2동 대전 SNS 봉사 단체인 사단법인 사랑의 사다리 밴드 리더 이정 제씨와 자원봉사자 온천 2동 마을 복지팀이 함께 저소득층 가정을 방문 아동을 위한 책상세트를 설치하고 아동에게 필요한 물품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5일 사랑의 사다리 밴드 봉사 단체와 온천 2동 마을 복지 팀이 온천 2동의 한 저소득 가정을 방문해 아동들을 위한 책상세트를 직접 설치하고 있다.(사진=유성구)

사랑의 사다리 밴드는 지난 6월 11일과 12일에도 신성동, 노은 1동, 노은 2동 저소득 가정을 방문해 아동물품을 지원했으며 7월 중에 구즉동 저소득 가정을 방문할 예정이다.


이정제 리더는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물품을 지원함으로써 아동들이 꿈을 갖고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사랑의 사다리 밴드’는 밑반찬, 즉석빵, 도배, 미용 등의 봉사 단체로서 자발적 후원금으로 다 함께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지역사회 곳곳에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창길수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7-07 20:42:1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