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종촌동 제천뜰근린공원에서 길거리공연 ‘세종 토요예술로’ 개최 한다 - 매주 토요일 저녁 7시부터 2시간 동안 다양한 장르 공연으로 시민들과 만나
  • 기사등록 2019-07-01 10:50:07
기사수정

[대전 인터넷신문=세종/박향선기자] 세종시문화재단은 시민들이 일상에서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도록 매주 토요일 저녁 길거리공연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4월 도담동 해뜨락광장에서 펼쳐진 <세종토요예술로>를 시민들이 관람하는 모습 (사진-세종시문화재단)


이에 오는 6일(토) 저녁 7시 종촌동 제천 뜰 근린공원에서 길거리공연 ‘세종 토요예술로’를 개최하는데 이날 공연은 세종거리예술가로 활동하고 있는 ‘오페라 N 샤르망’의 뮤지컬 갈라, ‘최기호’의 팬플룻 연주, ‘세방울’의 인디음악, ‘어쩌다 마주친 기타’의 대중가요 등으로 2시간 동안 진행된다.


2년째 세종거리예술가로 활동해오고 있는 유석환 씨 (팀명: 어쩌다 마주친 기타)는 “작년 제천 뜰 근린공원에서 공연했을 때 시작 전부터 돗자리를 펴고 기다리시던 가족이 인상 깊었다”라며 “올해 공연도 많은 시민과 함께 소통하는 공연으로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7~8월 종촌동 제천뜰근린공원에서 길거리공연 을 운영한다. (사진-세종시문화재단)


특히 3년 차를 맞아 가요․국악․댄스 등 대중적인 장르 뿐만 아니라 일렉트로팝․마술․퍼포먼스 등 다양한 장르도 선보이고 있으며 지난 4~6월 도담동 해뜨락 광장 공연에서는 3,000여 명의 시민이 관람한 바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향선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7-01 10:50:0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