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종시 의회, 전의면 다방리의 한 농가 찾아 복숭아 봉지 씌우기 봉사활동 실시 - 일손돕기 통해 농민들의 애로사항 조금이라도 해소하고 어려움 함께 나누어
  • 기사등록 2019-06-24 14:57:39
기사수정

[대전 인터넷신문=세종/최대열기자] 세종시의회가 최근 농촌인구의 급격한 감소 및 고령화로 영농활동에 어렴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방문하여 힘을 보탰다.


세종시의회가 최근 농촌인구의 급격한 감소 및 고령화로 영농활동에 어렴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방문하여 힘을 보탰다.(사진-세종시의회)


세종시의회 의원들은 37일간의 제56회 1차 정례회 기간 일정을 모두 소화하고 마지막 본회의(25일)를 앞두고 있어 피로가 누적 되었지만 아랑곳하지 않고 의회 의원과 사무처 직원 30여 명은 24일 전의면 다방리의 한 농가를 찾아 복숭아 봉지 씌우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서금택 의장은 “농번기에 턱없이 부족한 일손 때문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이번 일손돕기를 통해 농민들의 애로사항을 조금이라도 해소하고 어려움을 함께 나누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농장주 박종진씨는 “세종시의회 의원들과 직원들이 무더위에 아랑곳하지 않고 구슬땀을 흘리며 일손을 보태줘 너무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대열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6-24 14:57:3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